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생정보 철판해물전골 황제물회 대결 맛 대 맛 위치 어디 분당 맛집

by 매운탕거리 2024. 9. 2.

대결 맛 대 맛 - 철판해물전골 vs 황제물회

생생정보 분당 철판해물전골 황제물회 위치 어디 서현역 맛집 2118회

9월2일 KBS2 생생정보 대결 맛 대 맛 2118회 에서 분당에 있는 철판해물전골 황제물회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296건, "재료가 신선해요"가 189건, "친절해요"가 119건 이네요

찾아가는 길을 보니
서현역 5번출구 cgv20미터앞, 풍림아이원 맞은편에 위치. 1층아이원안경원

근처에 서현역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해전물회, 해물파전, 해물찜, 해물조개전골, 해물칼국수, 직화낙지볶음, 해물알탕(2인상주문가능), 폭탄상, 해물칼국수(2인)+낙지한마리, 낙지해물탕, 스폐셜황제상(4~5인), 해전물회2인, 문어숙회, 회덥밥, 굴전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


해물조개전골 먹었어요. 랍스타에 문어, 낙지, 전복, 가리비, 닭고기 등등 세상에 이런 보양식 전골은 처음이었다니깐요! 재료 자체도 싱싱하고 전골 국물 맛 시원하고요! 각 재료마다 맛도 있어서 가족모임, 회식 메뉴로 정말 좋네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세요

물회가 땡겨서 급하게 찾다가 왔어요ㅎ물회 방식이 국물이 완전 가득한 방식이 아니라 살얼음을 녹여서 국물로 먹는 형식인데 독특하고 갠적으론.. 국물을 기대하고 와서 아쉬워요ㅜㅜ 파전은 맛있었네요ㅎ 얘기만 들어봤고 방문은 첨이에요ㅎㅎ서현역에서 가까운 이미 유명하죠지하에 주차장있어서 넘 편하고매장도 깨끗한편, 이모님도 넘 친절ㅎ닭대신 낙지로 변경 가능해서 좋았어요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물회 신선하고 양념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해물파전은 여기 필수코스예요!
해물이 진짜 싱싱하고 맛있어요 특히 양도 많고 푸짐해서 다음에 꼭 오고 싶습니다 해물은 역시 싱싱함이 생명인데 싱싱함이 너무 좋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니 꼭 추천합니다!!

서현역맛집 분당10년 맛집의 황제서현역 근처 에클라트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신선한 해물가득한 오랜맛집이라 점심으로 저녁으로 즐기기도 좋아요!! 여름별미 시원힌 해전물회먹으니 한주의 피로도 타파입니다!! 가족 모두 해물을 좋아해서 검색해서 찾아왔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좋아서 이것저것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올게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날씨도 더워지고 남편이 시원한 물회를 먹고싶어해서 열심히 검색 후에 찾은 물회맛집! 양이 정말많고 해물도 싱싱해서 한그릇 뚝딱했어요 ! 남편이 물회를 정말 좋아해서 여행가도 일상생활에서도 자주 찾아먹는데 이 집 손가락에 꼽힐만큼 맛집이라고 하네요 ㅎㅎ친절하신 직원님 덕에 맛나게 먹고 갑니다

해전물회 먹엇는데 해물도 되게 많고 싱싱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물회 추천!! 금요일 낮 12시 정각에 식당에 들었는데 손님이 아무도 없었서 당황했네요.12시 40 분에 식당을 나올 때까지 손님은 우리밖 없었어요.식당을 나오면서 이 현상에 대해서 공감이 갔습니다.블로그 리뷰쓰면 공짜로 뭐 준다고 메뉴판에 되었었습니다.블로그 리뷰보고 이 식당에 갔는데 블로그 리뷰도 조심해야한다는 교훈을 오늘 배웠습니다.감사합니다.

맛있어요! 해산물이 정말 풍부하고 마지막 칼국수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당 맛있어요강추합니다이모님이 너무 친절하셔요 리뷰보고 간건데 역시 리뷰이벤트때문인지 믿을게 못되네요 해물찜에 콩나물이 거의 70프로고 들어있는 조개는 말랐고 곤이,알은 냉동인데 오래된건지 냄새가 나고 상태가 신선하지 않아서 실망스러웠습니다. 낙지만 그나마 생물인것 같았는데 가격대비는 해물찜이 사진과 다르더라구요. 맛있을것 같아서 기대하고 간건데 너무도 아쉬운 저녁이었습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저희가 가장 늦게 간 손님이었습니다. 본인들이 음식 가능하다고 받아놓고 선풍기도 끄고 문도 열어놓다니요.기분이 매우 안좋았습니다. 좋은 리뷰보고 간거였는데 다 알바였나봅니다. 참고로 맛도 별로였어요. 정말 맛있어요! 물회도 맛있고 가족이랑 와서 먹기 딱 좋은 식당인 것 같습니다 특히 조개가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가성비도 좋고 양도 많아서 추천드릴게요!!

어머니 생신기념으로 해산물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알아봐서 갔는데 해산물을 바로 잡아서 너무 싱싱하고 신선했어요 가족들도 다 만족하고,특히 어머니가 너무 맛있다고 하셨어요! 다음에는 해물찜 먹으러 다시 방문 하려구요! 다시는 가고싶지않아요 리뷰쓰면 할인 2000원인데 할인안받고 안쓰고직접써요팩트는 해물이 너무 적어요 양념이 쌔요 반찬도 짜고요. 아주머니가 고무장갑 끼고 음식서빙하고리뷰보고 솔직히 기대 엄청하고 갔는데 진찌 실망이였내요부모님 식사 대접해드리려고 . . . . .정말.. 한번이상은 경험하고 싶지않내요

상호이름처럼 푸짐해요. 2인이서 배불리먹고 밥도 볶아먹으니 꿀맛입니다..다양한 종류의 해산물을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낙지가 커요 서현 푸짐하고 국물도 정말 진하고 찐 서현 맛집 입니다. 물회꼭드세요 진짜 꼭꼭 ㅠㅠ완전 맛있어요 구성넘 좋구요 해전물회먹어야돼용 ㅠㅡㅠ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2인세트가 5만5천원인데 두명이서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재료도 신선하고 양도 푸짐해서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 여름맞이 보양식으로 먹기 좋은 물회 먹으러 으로 고고!! 해물파전이랑 물회 조합으로 먹었는데 대박 맛있고 양도 완전 많아서 대만족이에요 매장으로부터 할인받아 체험했지만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 해물찜 비쥬얼에 만족해물이 신선하고 양도 많아서 맛에 다시 한번 만족육수도 맛있고, 마지막 칼국수까지 일품물회도 양도 많고 정말 맛있었어요 맛없어요..비추 조개살 질겨서 고무 씹는줄,다신 가지 않고 싶어요. 단, 친절해요 푸짐해요 사진은 맛있게 보임..

국물이 시원하고 해물이 푸짐해요 사진에는 없지만 물회도 시켔는데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히 매콤하니 맛있었습니다! 칼국수도 너무 맛있어요 매장도 청결하고 음식도 너무 맛있어요 주차 편하고 밑반찬도 맛있습니다!해물찜은 두 말 할 것 없구요!!맛있게 먹고 갑니다 부모님과 함께 모임하러 왔는데 배터지게 너무 맛있게 먹고 갑니다 시어머님이 맵지도 짜지도 않다고 너무 좋아하셨어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생정보 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4.08.28 - [분류 전체보기] - 생생정보 김치삼합 고수의 부엌 위치 어디 청주 맛집

생생정보 김치삼합 고수의 부엌 위치 어디 청주 맛집

고수의 부엌 - 빈틈없이 옹골찬 맛, 김치삼합생생정보 청주 김치삼합 위치 어디 청원구 맛집 2115회8월28일 KBS2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2115회 에서 청주에 있는 김치삼합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

fishstew.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 생생정보 철판해물전골 황제물회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 생생정보 철판해물전골 황제물회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생생정보 철판해물전골 황제물회, 생생정보 철판해물전골 황제물회 위치, 생생정보 철판해물전골 황제물회 대결 맛 대 맛, 9월2일, 분당 맛집, 서현역 맛집, 생생정보 오늘 맛집, 생생정보, 9월2일 생생정보, 생생정보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KBS 2TV 생생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