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 투데이 연탄 불고기 오스틴 외국인의 밥상 위치 어디 대전 맛집

by 매운탕거리 2024. 9. 23.

외국인의 밥상 - 오스틴을 사로잡은 연탄 불고기 한 상

생방송 투데이 대전 연탄 불고기 오스틴 위치 어디 중앙로역 맛집

9월23일 SBS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외국인의 밥상 에서 대전에 있는 연탄 불고기 오스틴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126건, "친절해요"가 37건,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가 31건 이네요

근처에 중앙로역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불고기(한판), 불고기(반판), 볶음밥, 공기밥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


여기 제가 제일 좋아하는 대전 노포맛집입니다 대학생때 부모님이랑 여행와서 먹어보고서울가서도 계속 생각나는 식당이었어요 대전에 갈 일이 있는 지인들에게도 꼭 추천하는 집 진짜 너무너무 1876494 맛있습니다강아지도 순하고 귀여워요 ㅠㅠ 힐링 대전에 오시면 꼭!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노포이다보니 식당은 많이 낡았습니다만,JMT이니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대전 애들데꾸 4인가족 여행왔는데 저녁 맛집 찾다가 찾다가 거의 40분을 길거리에서 헤메며찾다가 포스팅보구 찾아간곳!!! 진심 노포집의 노하우와 분위기가 고스란히담긴 곳이더라구요 화장실은... 불편하긴한대 음도 너무맛있구요!!! 사장님 두분도 친절하셨습니다!!! 밥 잘안먹는 우리애들 진짜 너무많이먹어서 4인가족이서 3판시키고 볶음밥까지먹은건 안비밀ㅋㅋㄱㅋ담에 또올거에요!!진짜 그때까지 계속장사해주세요11ㅠㅠ제발!!!

예약후 지인들과 방문!맛도 양도 옛날 그대로 너무 맛있습니다.추억돋는 맛입니다내부도 옛날 돌 테이블. ㄷㄷㄷ 가끔씩 반찬이 적다 . 메뉴가 많지 않다븐 분들 계신듯..이곳은 간단한 소스 와 오로지 이메뉴 하나만 보시고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이고. 전통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저도 이맛을 잊을수 없어서 가끔 20년째 방문 중입니다전통이 있는 대전의 맛집 입니다 . 추억의맛과 감성을 함께 즐기시고 싶으신분들께. 강추합니다p.s 고기 먹고 볶음밥도 일품입니다 찐 입니다 은행동 도 같이 거닐면 좋아요

연탄불에 초벌구이해서 나옵니다장소는 넓지는않고요 고기비계가 많아요배고파서 그런지 맛있게먹었습니다
예전에 방문하고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기존 프렌차이드 맛에 질려버린 건지 너무 정겹고 맛있네요 친절하시고 고기도 너무 맛있고 재방문의사 100000 입니다 지금처럼 변치않게 영업해주세요 잘먹고갑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고기가 진짜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김치 구워서 먹으면 간이 딱!!! 중식좌정도 되는 여자2명 기준 불고기 한판 2개, 볶음밥 1개, 맥주2병 먹었는데 배터지는줄요. 추가 반판하려했는데 사장님이 한판 추천해주셔서 여자2명이면 한판 반판 볶음밥으로 가세요 ㅋㅋㅋ 분위기도 옛날 그 자체... 그 골목이 그런 분위기인듯요

고기 자르기도 셀프 휴지도 셀프 물도 셀프불친절한데 그거 감안할 만큼 진짜 맛있어요 가치평가 제외하고 리뷰합니다.직원분이 말씀 하셨습니다. 지방많아야 맛있다구요. 요즘 제주 부산 삼겹살 지방덩어리 삼겹살로 논란 많은데 에서 상호걸고 인터뷰 한번하셨으면 하네요. 분명히 그러셨어요. 삼겹살은 지방이 맛있는거라구요. 지방90프로인 맛있다는 삼겹살 잘먹었습니다.버너 불켜주신대로 익기를 기다리다가 아무말씀 없으셔서 고기를 언제 먹는건가했더니 불을 왜그렇게 세게 켜놓았냐고 한말씀 엄하게 해주고 가셨습니다.우리김치 짜요 하셨는데 진짜 짰습니다.대전 대표맛집이고 중소기업청에서 인증한 백년가게라 하길래 갔는데..아니 바로앞에 또다른 맛집이라는 소나무집은 8시반이 마지막오더라면서 8시25분에갔더니 끝났다고 나가라고 하시고..대전이 왜 노잼시티인지 알거같았습니다. 번창하세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연탄으로 초벌하고 나와요고기 맛있어요, 한판 단위로 고기 주문 가능한데 두판 먹었어요볶음밥까지 국룰, 맛있어서 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한판 더 시켜서 밥 볶아 먹었어요간장은 굉장히 시큼해요ㅋㅋㅋ 아주 살짝만 찍는건데 모르고 푹 담궜다가 기침을...

저렴하지는 않는 가격.하지만 레트로감성과 오래된 전통의 맛과 인테리어. 연탄불로 초벌해주시기에 불판에서 간단히 먹기좋음.살짝 간이 들어간 양념갈비같은 맛..가격대비 반찬, 메뉴구성이 알차지않음. 식사보다는 반주하며 먹기좋은곳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너 무 맛있어요 토요일에 갔다가 자리 없어서 ㅠㅠㅠㅠ 다음날 다시 갔어요 너무 맛있어요남친도 맛있대요 둘이 두 판 볶음밥 소주 네 병??ㅋㅋㅋ이렇게 먹고 또 먹으러 갔어요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완전 노포 식당 부모님 모시고 가야겠어요 스토리에 올리니까 여기 어디냐고 묻는 사람이 많았어요 ㅎㅎ 또 먹고싶다.. 조만간 또 갈게요 건강 유의하시고 더욱더 번창하세요 고기는 맛있는데 밑반찬이 너무 없어요

간장고기 먹으러갔는데 직접 연탄에 구워주세요그래서 바로 먹기편해요고기가 두꺼운데도 부드러워요그리고 저 마늘간장! 입에 들어갈때마다 기침이 나오지만 중독적이에요묵은지는 짜다고하셨는데 정말짜요ㅋㅋㅋ볶음밥해먹을때 빛을 발합니다친절하셔서 편히 먹고왔어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방송 투데이 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4.09.23 - [분류 전체보기] - 생방송 투데이 전복 파김치 장어탕 고수뎐 위치 어디 당진 맛집

생방송 투데이 전복 파김치 장어탕 고수뎐 위치 어디 당진 맛집

고수뎐 - 맛의 신세계! 31년 전통의 전복 파김치 장어탕생방송 투데이 당진 전복 파김치 장어탕 위치 어디 부수리 맛집9월23일 SBS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고수뎐 에서 당진에 있는 전복 파

fishstew.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 생방송 투데이 연탄 불고기 오스틴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 생방송 투데이 연탄 불고기 오스틴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생방송 투데이 연탄 불고기 오스틴, 생방송 투데이 연탄 불고기 오스틴 위치, 생방송 투데이 연탄 불고기 오스틴 외국인의 밥상, 9월23일, 대전 맛집, 중앙로역 맛집, 생방송 투데이 오늘 맛집, 생방송 투데이, 9월23일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