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 N 동지팥죽 호박죽 할매 식당 위치 어디 목포 맛집

by 매운탕거리 2024. 10. 10.

할매 식당 - 47년 전통, 목포 할매의 따뜻한 죽 한 그릇

오늘 N 목포 동지팥죽 호박죽 위치 어디 목포역 맛집

10월10일 MBC 오늘 N 할매 식당 에서 목포에 있는 동지팥죽 호박죽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327건, "양이 많아요"가 143건,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가 138건 이네요

근처에 목포역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쑥꿀레, 동지팥죽, 칼국수팥죽, 해물칼국수, 단팥죽, 호박죽, 전복죽, 야채죽, 녹두죽, 깨죽, 잣죽, 콩국수, 떡국, 약식(약밥), 식혜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


궁금했돈 수꿀레도 맛있었고 은은한 계피 향이 그렇게 달지 않은 꿀. 계속 먹어도 많이 안 달더라구요. 조금만 더 쫀득쫀득 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먹다 리프레쉬하며 먹힘이 막힐 때마다 열무김치를 먹으면 정말 열무김치가 정말 제가 먹어본 것 중에 원탑이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한 번 더 죄송하게 달라고 했고 뭔가 액젓이 다른거 같았어요. 호박죽도 맛있고 양이 많아서 먹다가 포장해갔어요. 주인 아주머니가 처음에는 무뚝뚝하신데 말 시키고 시간이 지나니까 엄청 친절하시고 정이 많으셨어요. 목포에 온 기분이 더 좋아 가지고 트럭물건도 같이 사면서 카트도 빌려주시고 우체국도 알려주시고 많이 도움 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 또 가고 싶은데 꼭 오래오래 해 주세요. 옛향수가 서린 잼있는 곳이예요. 굿!!

쑥굴레 15개나 있고 그렇게 달지 않아요 식혜 옛날 할머니가 해주시던 맛 그래도에요 약간의 계피향이 섞인 밥알많은 식혜맛있어서 포장도 해옴 목포하면 쑥굴레를 먹어봐야해서 방문해봤어요!쑥꿀레 가게도 있지만 가락지에도 팔더라구요 맛만 보려고 1인분 포장하고 싶었는데 가능해서 좋았어요! 달달하니 부드럽고 맛나용

강원도 사람이라 그런가.. 별 맛 없었어요. 이 곳은 쑥꿀레 하나만 포장이 가능해서 좋았어요사장님들도 다 친절하셨습니다 목포에 온다면 한번쯤 먹어볼만한 간식 쑥꿀레!!앙금으로 둘러싸여져 있는 부드러운 쑥떡! 조청이랑 너무 잘어울려요

국내산 재료로만 만드는 가게라 좋았어요. 70년전통이 있다고 해요..노포집분위기지만 사람들이 꾸준히 찾는 이유가있네요..각종 죽을 팔고 김밥에 쑥굴레까지..쑥굴레는 쑥으로 떡을 동그랗게 만들어 꿀이랑조청섞인 소스에 담궈 부드럽게 먹는 음식이었어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목포 현지인이 추천해준맛집!정말 동네분들 많이오시는듯 명절이라그런지 대기없이 바로들어갔고 가게 들어가는순간 사람들 우르르몰려 왔어요. 진짜 너무맛있어요 칼국수는 깔끔하고 바지락,굴 들어있어요 김치는 약간 묵은지인데 칼국수에 먹기 딱 좋아요. 김치도 너무 맛있어요저는 팥은 안좋아하지만 남편이 팥칼국수 엄청 맛있게먹었어요 집앞에 있었으면 좋겠다하네요ㅎㅎ쑥굴레에 계피?맛이 나서ㅜㅜ저는 계피싫어서해서 못먹었지만 남편이 엄청맛있게먹었어요!목포온다면 꼭 방문해보시고 또 목포 온다면 꼭 다시방문하고싶어요!

부모님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화려한 풍미는 찾기 쉬워도 슴슴한 맛있음은 찾기 힘든 요즘.. 집밥 같으면서도 내공이 느껴지는 깔끔하고 맑은 맛에 감동 받았습니다 처음 먹어본 쑥꿀레도 너무 맛있었어요. 서울에서 해물칼국수 먹으면 조개 위주인데, 굴이 잔뜩 들어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팥죽도 정말 맛있어요. 물김치도 갓김치도 깍두기도 맛있고.. 맛있단 말 뿐이네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양도 정말 많습니다. 노포이지만 화장실도 신식으로 깔끔해요. 꼭 다시 와서 먹고 싶은 맛입니다.

쑥꿀레가 먹어보고싶어서 갔어요!죽이랑 칼국수 다 두루두루 드시는것 같더라구요식혜는 너무 달아서 아쉬웠어요!다음에는 칼국수 먹으러 가보려구요 추가 여기 다녀간 후에 다른 집에서 쑥꿀레 먹어봤는데그집은 완두콩맛이 많이 나고 완두콩향이 너무 많이 나서 가락지 쑥꿀레가 더 제 취향이었어요!

식사 후 식혜를 찾는 아들위해 방문죽 맛으로 소문 난 곳 !!생강맛이 살짝 도는 식혜공장 식혜아니고 직접 만드신다고 쑥굴레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눈오는 날 기차여행으로 목포에 갔습니다 기차하차 전에 폭풍검색하여 팥죽과 칼국수를 먹을수 있는 곳을 찾다보니 이 떠서 기대반셀렘반 찾아갑니다 처음 들어보는 쑥꿀레와 팥칼국수와 해물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쑥꿀레 생각보다는 달지 않고 조청?과 같이 나옵니다 쑥떡에 팥앙금 팥칼국수와 해물칼국수도 잘 맛있게 먹고 나오네요

너무너무 강추강추강추 추천드립니다 ㅎㅎ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한밤중에 밥상 으로 놀러와주세요 목포를 여행할 때마다 찾게 된 죽집인데 호박죽은 살짝 밍밍하고 팥죽이 맛있습니다 ! 연이틀 연속 방문. 아침식사할 곳이 마땅치 않아 동네 산책하다가 문 열기를 기다려 들어가 이번엔 호박죽을 먹었습니다. 기대보다는 연해서 살짝 아쉽긴 했지만 자연스러운 호박 본연의 맛이 좋았습니다.

해물칼국수 추천드려요 쑥꿀레는 뭔지 먹어봤는데 달달하니 먹을만 했어요 쑥떡비중이 좀더 높으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50년 단골 변함없이 행복한 맛입니다 지난번 방문때 호박죽이 약간 싱거웠었다는 걸 깜빡하고 또 호박죽 주문. 그래도 먹을만해요 홀에서 먹으면 물김치를 같이 주시는데쑥굴레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정겨운 호박이 안에있고 쑥꿀레 포장하러 왔는데너무 친절해요 ㅎㅎ

쑥굴레와 동지팥죽 맛보러 늦은 시간이지만 열심히 달려갔어요. 다행히 남은 시간 알차게 맛봤어요. 쑥굴레 별미고 동지팥죽 너무 맛있어요. 소금 요청해서 소금이랑 설탕 둘다 넣으니 단짠단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ㅎㅎ약식도 맛있고 나오는 반찬도 다 맛있어요. 강추에요! 그리고 너무 친절하세요.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가 듣기 좋았고 친구가 핸드폰 놔두고 왔는데 친절히 저희 찾아 가져다주셨어요. 먼길 여행와 그냥 갔으면 큰 일날뻔 했는데 너무 감사했어요! 여행와서 너무 훈훈한 기억 담아왔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오늘 N 다른 맛집들 링크

2024.10.08 - [분류 전체보기] - 오늘 N 8000원 무한리필 중식 중식로드 위치 어디 대전 맛집

오늘 N 8000원 무한리필 중식 중식로드 위치 어디 대전 맛집

격파! 중식로드 - 중식을 무한리필로! 놀라운 가격은?오늘 N 대전 8000원 무한리필 중식 위치 어디 가오동 맛집10월8일 MBC 오늘 N 중식로드 에서 대전에 있는 8000원 무한리필 중식 촬영했네요. 리뷰

fishstew.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 오늘 N 14000원 칼국수 무한리필 보쌈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 오늘 N 14000원 칼국수 무한리필 보쌈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오늘 N 동지팥죽 호박죽, 오늘 N 동지팥죽 호박죽 위치, 오늘 N 동지팥죽 호박죽 할매 식당, 10월10일, 목포 맛집, 목포역 맛집, 오늘 N 오늘 맛집, 오늘 N, 10월10일 오늘 N, 오늘 N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MBC 오늘 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