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 N 17900원 18첩 반상 점심N 위치 어디 김포 맛집

by 매운탕거리 2024. 10. 17.

점심N - 매실로 맛을 내는 18첩 반상이 17,900원?

오늘 N 김포 17900원 18첩 반상 위치 어디 풍무동 맛집

10월17일 MBC 오늘 N 점심N 에서 김포에 있는 17900원 18첩 반상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97건, "매장이 넓어요"가 56건, "건강한 맛이에요"가 53건 이네요

찾아가는 길을 보니
김포 맛집 삼성아파트 정문 근방에 위치해있습니다.

근처에 풍무동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엄마밥상, 엄마갈비찜밥상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


몇번째 방문합니다.첫방문이 너무만족스러워서어머니가 좋아하세요.직원분들 굉장히 친절하시고번거롭지않은시간에 항상 잘마춰가서 잘먹고 기분좋게 옵니다.다시또갈께용.육전 얇고 맛있어요!!!게장 최고구요!!! 지인들과 기본 밥상 시켯는데 한 상 잘 차려줘서 먹엇어요 밑반찬도 리필도 되고 푸짐해요 된장찌개가 진짜로 맛나네요

엄마 손맛이 그리워 멀리서 날 찾아온 지인과 함께 넉넉하고 건강한 한 끼를 찾아간 한정식 장릉 엄마밥상’. 메뉴는 심플하게 갈비의 유무에 따라 이름과 구성이 다를 뿐 선택은 초간단이다.채식주의에 가까워서 주문은 엄마밥상으로 잡채. 보쌈. 생선구이. 양념꽃게의 한정식 기본 구성에 호박. 콩나물. 도라지. 궁채나물. 취나물 등 건강한 반찬이 솥밥, 된장찌게와 함께 테이블을 가득 채운다.미각을 자극하지 않고 담백하고 맛깔스런 반찬은 고향의 맛과 깊이감에 엄마가 그리워진다. 생동감 가득한 식감의 반찬은 입에서 명쾌한 소리를 들려주며 맛있고 육전도 얇은 두께의 쫀쫀한 맛이 좋다. 보쌈은 잡내를 잡지 못하여 눅눅한 맛이 느껴진다. 육류를 즐기지 않아 내가 유난스럽기도 하겠지만 지인도 같은 마음이다.

소문 듣고 찾아간 식당!전형적인 시골밥상이네요.부담없이 한 끼 먹는 어머니 밥상이네요인천인지 알았더니 김포에 속한다고 하네요. 새로 생긴곳이라 엄마랑 방문했어요.직원분들은 친절하세요.주변에 한정식 식당이 없어서 반가웠네요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만했어요 2번째 방문이에요.여기얘기하셔서 모시고 또 왔어요.너무 정갈하게 잘나와서 자주오게 생겼네요ㅎㅎ서빙해주시는 이모님 대박 친절하시고 맛나게 잘먹고왔어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김포 장릉 근처에 위치한 한정식집입니다. 식당 이름이 마음에 들었어요. 공간은 넓었고, 인테리어는 평범했어요. 음식은 맛있습니다. 가성비가 좋아요. 부모님과 함께 가기에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풍무동한정식 맛집 에 다녀왔어요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하고,내부도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엄청 깔끔한 느낌 엄마밥상으로 주문했는데 테이블이 넓은 이유가 있었더라구용한상 꽉차게 산해진미가 차려졌어요특히 맛있었던 조기반찬! 찜과 튀김 그중간의 느낌인데 넘나 부드럽고 맛나요 육전이랑 보쌈은 말모말모 단품메뉴로 더 시켜먹고 싶을정도 단체로 와도 좋을만큼 넓어서 회식이나 가족모임하기에도 적합한곳 다음엔 부모님이랑 와야겠어요

가족들과 먹을 수 있는 한정식맛이 괜찬어요 다양한 음식구성과 하나하나 특색이 있는 맛있는 반찬과 메인메뉴들 무엇하나 부족하지않은 엄마보다 엄마같은 밥상이었습니다. 손님들의 반응을 귀하게 생각하시는 사장님의 마음이 음식에도 전달된 것 같아요 무엇보다 곧 죽어도 두그릇을 안먹는 편식러 남편이 두 그릇에 골고루 먹어주니 1등 중 1등 맛집입니다. 부모님 모시고, 친구 데리고, 남편과 또 올거예요!!

솥밥은 사랑입니다남편이 좋아해서 찾다보니김포에 있지만 검단 ,불로동에서도 접근성이 좋아요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깔끔 깨끗해요풍무삼성셰르빌 앞, 소래샤브 자리구요주차 짱! 입구엔 원두커피도 준비되어 있구요한상 잘 차려진 음식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찬도 다양하게 골고루 잘 나오고 양념도 겹치지않고 가끔 나물 종류는 많은데 같은 방식 같은 양념이라 차이를 못느끼는집이 있어요 다양한 맛이라 좋아요 갈비찜도 맛있었고 가성비도 좋은듯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보통 메인메뉴 하나두개 빼고는 구색맞추기 한 정도인가 싶을정도로 가짓수만여러개인 한정식집 많잖아요! 은 정!말 하!나!도 빠짐없이다 메인요리급의 맛이였답니다 남편이 재방문의사 200프로라고 칭찬한곳입맛 까다로운 6세에게 인정받은집 찐맛집 맞습니다..김포 풍무동 인근에 위치해있어 접근성도 용이하고온가족 든든한 한끼 건강하고, 다양하게 즐기기 딱 좋은 !부담없는 가격과 깔끔한 시설 맛과 양 어느하나 빠짐없이다 만족스러웠던 김포 풍무동 맛집 ! 아덜둘 투안마미가 찐으로 추천합니다!아이들과 주말한끼 건강하고 맛있게 즐겨보세용!

새로생긴 한정식집이라 내부도 엄청깔끔하고 넓어서 좋았어요반찬도 고기 생선 채소 다 골고루 나오고 건강해질거같은 그런반찬들에 담백한 맛이에요솥밥에 누룽지는 늘 맛있고 든든한 맛장릉산책도 하고 건강한 한식으로 배도 채우면 좋을거같아요 가격 대비 구성이 알 찾아 덕분에 너무 잘먹고 왔네요. 감사합니다 아이 생일이라 다같이 외식하러 나왔어요. 음식에 조미료가 거의 없는 것 같아요! 간이 세지 않아서 두 돌 아이도 굴비, 잡채, 감자조림 등이랑 밥 한 그릇 뚝딱하도 누룽지도 먹었어요. 간이 슴슴하니 건강하고 맛있어요. 반찬은 육전이나 보쌈 등 몇가지 제외하고는 리필도 가능해서 부족하지않고 넉넉하게 먹었어요 오늘은 엄마밥상 먹었는데 다음엔 갈비밥상으로 먹어야겠어요! 너무 잘 먹고가요!

엄마와 점심먹으러 다녀왔어요. 매장이 넓고 쾌적해서 좋아요. 주차장도 넓고요. 엄마밥상으로 먹었는데, 메인인 간장게장, 보쌈, 육전, 조기가 양도 푸짐하고 간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솥밥맛집이네요. 밑반찬도 다 잘 손가는 걸로 구성해서 점심부터 너무 잘 먹었어요. 엄마도 맛있게 드셨어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곳이네요. 오랜만에 엄마가 해준 밥같은 밥을 맛있게 먹었네요! 반찬 가지수가 많은데 하나하나 맛있고 깔끔해요! 밥집은 밥이 맛있어야 한다고 적어놓으셨는데 솥밥이 진짜 맛있구요! 맛있는 솥밥 한숟가락에 반찬 하나씩 올려먹으니 어쩜 이리 맛있는지.. 부모님 오시면 여기서 식사하먼 되겠다싶더라구요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오늘 N 다른 맛집들 링크

2024.10.16 - [분류 전체보기] - 오늘 N 메밀총떡 퇴근후N 위치 어디 홍천 맛집

오늘 N 메밀총떡 퇴근후N 위치 어디 홍천 맛집

할매 식당 - 담백 매콤~ 정성으로 부쳐내는 메밀총떡오늘 N 홍천 메밀총떡 위치 어디 홍천중앙시장 맛집10월16일 MBC 오늘 N 퇴근후N 에서 홍천에 있는 메밀총떡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fishstew.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 오늘 N 17900원 18첩 반상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 오늘 N 17900원 18첩 반상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생방송 투데이 17900원 18첩 반상, 생방송 투데이 17900원 18첩 반상 위치, 생방송 투데이 17900원 18첩 반상 점심N, 10월17일, 김포 맛집, 풍무동 맛집, 생방송 투데이 오늘 맛집, 생방송 투데이, 10월17일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MBC 오늘 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