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 투데이 비빔막국수 오스틴 외국인의 밥상 위치 어디 횡성 맛집

by 매운탕거리 2024. 10. 22.

외국인의 밥상 - 오스틴을 사로잡은 맛! 황태 비빔막국수 한 상

생방송 투데이 횡성 비빔막국수 오스틴 위치 어디 산전리 맛집

10월22일 SBS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외국인의 밥상 에서 횡성에 있는 비빔막국수 오스틴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541건, "친절해요"가 153건, "재료가 신선해요"가 124건 이네요

근처에 산전리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물막국수, 메밀간장비빔 막국수, 명태비빔막국수, 수육 대, 수육 중, 녹두전, 순메밀온면, 만두국, 생만두포장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


여기 녹두전 맛있음 겉바속촉가끔씩 급 땡기는맛서브로 막국수 주문하는1인 1 녹두전 먹는곳막국수 면이 많이 얇아호불호 있을수 있음몇번 먹다보니 적응??얇은 면빨이 매력 있음소스도 뭔가 좀더 진해지고 맛있어짐
우니의끼니 횡성편 보다가 먹고싶어 아침일찍 달려온 곳!메밀함량이 높아서 뚝뚝 끊어지긴 한데, 이게 또 얇고 매끈하게 뽑혀서 면 자체로도 굉장히 맛있습니다. 직원분들 정말 다 친절하시고 테이블도 깨끗했습니다. 육수는 자극적이고 감칠맛은 없으나 건강하고 들기름향이 좋았습니다. 건강한 양념맛이라 간이 필요하면 겨자,식초 꼭 넣어서 먹어야 함.면이 정말 맛있는 곳입니다.

여행 후 집으로 복귀하는길에 블루리본 맛집이라고 해서 들렸어요. 막국수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간장막국수 수육 녹두전 시켜먹었고 과하지 않고 담백하게 잘 먹었습니다. 수육은 부들부들해서 김치랑 싸먹으니 진짜 맛있었습니다. 녹두전은 바삭바삭해서 좋아요.

비오는 점심 먹었습니다생활의달인 유튜브 쯔양 블루리본 간단히 리뷰 작성이요육수 평양냉면 육수로 사용해도 손색이없고 평양냉면 육수보다는 조금 더 간이 있는 맛있는 맛입니다수육 양과맛 그리고 배추김치 조합 이 맛은 프랜차이즈에서 맛볼수 없는 유니크한 수육조합입니다녹두전 특별함이 없기에 더 특별한 맛입니다 바삭한맛에 끌리는 이유물막국,비빔막국수 기본 비빔국수베이스 먹거나 비빔국수베이스에 육수를 넣으면 물막국수 덜 자극적이고 뭔가 정제된 느낌에 굿이 표현하지않아도 자체만으로 빛이나는 막국수부담스럽지 않다는건 기본에 충실하다는 것이죠그런 맛입니다횡성에 오시면 꼭 강추입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입에서 살살 녹는 수육과 황태가 올라간 비빔 막국수의 조화가 기가 막힌 집. 수육은 김치와 함께 먹으면 정말 최고임. 횡성 막국수 도장깨기중ㅎㅎ맛집으로 유명한 물막 비막 똑같이나오고 육수만 부으면되는 방식맛은 깔끔함!녹두전도 맛있음용둔막국수와 양대산맥처럼 위치해있는데 서로 다른스타일이라 두곳모두 종종갈꺼같음

옆에 유명한집에 두서너번 가다가 이 가게도 항상 웨이팅이 있어서 궁금해서 방문했습니다. 옆집과는 좀 다른데 맛있어요! 오히려 제 취향에 더 맞아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 한동안 이 가게에서 식사를 할거 같네요 ㅎㅎ 확실히 기본기가 탄탄한 맛집입니다. 모든 반찬 맛이 뛰어나고 수육과 막국수도 엄청난 감동을 선사하네요 정말 맛있게 잘먹었고 11시 오픈 땡하자마자 들어갔지만 금새 대기가 생기더군요!!! 정말 내공강한 맛집입니다

비빔막국수나 물막국수나 똑같이 나오네요.육수를 더 부으면 물막.. 그래도 면이 넘 맛나고 녹두전도 완전 맛있어요 음식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과 먹기 좋았어요. 횡성 여행을 또 온다면 다시 들르고 싶은 맛집입니다. 막국수 거기서거기?아뇨 여기 입니다 맛은기본 모든 메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명태 비빔 입니다.개인 취향이니..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메밀면인데 굉장히 얇아서 식감부터 만족스러운 집이에요. 풀무원 두유면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녹두전과 사리를 추가로 시켰는데 아쉬워서 감자전이나 고기 저렴한 메뉴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도 막국수만으로도 만족스러운 집이었어요 ㅎㅎ 가까우면 자주 갈만한 집이에요. 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캠핑 후 우연히 찾게 된 막국수집.알고 보니 유명한 곳이었네요?노포 맛집답게 사람들 끊임없이 오갑니다. 막국수 하면 보통 족발에 같이 나오는 막국수 생각나는데 여기는 면이 냉면만큼 얇아서 먹는 맛이 좋아요. 메밀 100 라 가위로 자르지 않아도 부드럽게 잘 잘립니다. 특이하게 비빔, 물막국수가 똑같이 나와서 취향껏 육수를 부어먹는 시스템이었어요. 추가로 시킨 빈대떡 바삭고소하니 막국수랑 찰떡이네요!맛집 인정이요 막국수면이 함흥냉면처럼 얇아요 !!전 가는 면을 좋아해서 좋았어요 비빔양념도 입에 맞았음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주말 11시 오픈 하자마자 갔더니 웨이팅은 없었어요. 황태비빔막국수, 수육, 녹두전 시켰어요. 수육은 조금 퍽퍽한 편인데 막국수는 맛있었어요. 11 30 쯤 되니 만석이라 웨이팅 시작 했네요. 여자 사장님이 친절하진 않아요. 주차는 무조건 전용 주차장인 gs25 앞에 해야해요 용둔막국수 주차장에 주차하면 용둔막국수 스파이가 계속 지켜보다가 쫓아와서 차빼라고 명령합니다...

황태비빔막국수랑 녹두전 추천이요 간장비빔은 들기름막국수랑은 좀 다른 듯. 황태비빔도 일반 비빔,물 막국수도 너무 맛나요처음엔 그냥 드셔보시고그다음에 식초 겨자 넣어서 드셔보세요맛차이가 확나요면 자체가 너무 좋은 막국수 였습니다그리고 녹두전은 무조건 드세요! ㅎㅎ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맛도 있는 막국수예요. 비빔으로 시켜서 먹다 육수를 넣어 물막국수로도 먹을 수 있어요. 면이 가는데 씹는 식감이 좋아요!! 녹두전은 야채 튀김과 녹두전의 중간 어디쯤입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방송 투데이 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4.10.22 - [분류 전체보기] - 생방송 투데이 만두 고수뎐 위치 어디 시흥 맛집

생방송 투데이 만두 고수뎐 위치 어디 시흥 맛집

고수뎐 - 궁극의 식감으로 만두의 신기원을 열다생방송투데이 시흥 만두 위치 어디 시흥대야역 맛집 2149회10월22일 KBS2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2149회 에서 시흥에 있는 만두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

fishstew.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 생방송 투데이 비빔막국수 오스틴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 생방송 투데이 비빔막국수 오스틴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생방송 투데이 비빔막국수 오스틴, 생방송 투데이 비빔막국수 오스틴 위치, 생방송 투데이 비빔막국수 오스틴 외국인의 밥상, 10월22일, 횡성 맛집, 산전리 맛집, 생방송 투데이 오늘 맛집, 생방송 투데이, 10월22일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