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생정보 떡볶이 순대 이각경 이수지 스타의 맛집 위치 어디 은평구 맛집

by 매운탕거리 2024. 3. 6.

믿고 떠나는 스타의 맛집 - 아나운서 이각경 이수지의 서울특별시 은평구

생생정보 은평구 떡볶이 순대 위치 어디 구산역 맛집 2000회

3월6일 KBS2 생생정보 스타의 맛집 2000회 에서 은평구에 있는 떡볶이 순대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244건, "친절해요"가 83건, "가성비가 좋아요"가 74건 이네요

근처에 구산역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떡볶이, 순대, 라면, 길죽이, 수제비라면, 누룽지라면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


구산역 예일여자중학교 바로 앞 골목길에 위치!!! 주의깊게 보지 않으면 모르고 지나칠수 있음!!! 개그우먼 이수지님이 학창시절 단골집이라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철판에 은근히 익힌 떡볶이 좋아라 이미 때깔부터 다른 떡볶이!!! 큼지막한 떡을 사용 먹는 식감까지 생각!!! 쫄깃쫄깃 진짜 승자는 따로 있다는 사실!!! 바로 어묵 국물!!! 이거 뭐지??? 인생 국물 느낌!!! 어묵도 너무 익지않고 식감있는 맛있는 어묵!!! 배가 많이 고팠나??? 다음엔 좀 더 다양한 음식을 주문후에 먹어봐야 할듯 옆테이블에서 라면 사리도 주문해 먹는걸 봐버렸네 떡볶이 양념에 버무렸는지 모르겠지만 비빔라면느낌??? 구산역 갈 기회가 생기면 무조건 많이 먹어보자!!!

맵지 않고 달달한 밀떡볶이입니다. 달아서 먹다보면 약간 물리기도 하는데 순대랑 오뎅국물 먹으면 됩니다. 이수지 제니 유튜브보고 궁금했어요 ㅎㅎ 맛있네요 옛날 떡볶이 느낌이에요. 추억 돋네요

떡볶이.어묵.특히 순대가 맛있어요 오랫만에 먹었는데 여전히 맛있어요 좋아요. 예일여고, 구산역. 떡볶이 정말 맛있어요. 20년전 그맛 그대로! 최애 떡볶이집입니다. 사장님 건강하세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중학교때부터 다니던곳인데 이사가고 못오다가 오랜만에 볼일이있어 들려서 포장해왔어요 . 집에와서 딸래미랑 먹는데 여전히 맛있어요! 소스맛이 전혀 변함이없네요 주인할머니 건강히 잘계신거보니 마음이좋네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주차가 안돼서 좀 불편 떡볶이 맛집 안먹으면 생각나는 중독적인 맛 우와 떡볶이 맛있어요. 떡볶이 국물 맛이 남달라요. 순대가 찰지고 맛나요 떡볶이 안좋아하는데 달달히니 맛나네요

떡볶이 맛집은 수도 없이 많지만 고운 고춧가루를 푼 달달한 양념과 밀떡의 조합이 너무 취향이에요! 김말이와 달걀까지 적셔 먹으면 끝나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매장도 청결해서 좋아요 배달은 안된답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오뎅국물과 떡볶이조합이 끝내줘요 오래된 학교앞 떡볶이집인데 가격도 착하고 맛있어요 오랜만에 간 엄마손 떡볶이

못난이만두 성애자였는데 사라져서 아쉬어요 ㅜㅜ 떡볶이랑 오뎅 순대 다 추억의 맛이라 은평구 갈때마다 포장하거나 사먹어요 ㅎㅎ

달달이떡뽁이와 순대 각종튀김들 김빱 다 맛있어요 동네찐맛집 양은 좀 아쉽지만 맛있어요 맛있는데 넘넘 달아요 ㅜㅜ 냠냠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어요 떡볶이양념이 꾸덕하니 옛날떡볶이같아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직원들도 친절하고 매장도 청결해서 좋아요 ㅎㅎ 넘넘맛있는 !! 온가족이 모두좋아해요 떡볶이 맛있어요 포장시 봉투값이100원

예전 그대로의 맛입니다. 건강하세요 떡볶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요즘에는 봉지도 돈을 받으셔서 따로 담을 가방 가져가심이 좋아요 떡볶이 순대 김밥 튀김 맛있게 먹었어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생정보 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4.03.06 - [분류 전체보기] - 생생정보 닭갈비 이각경 이수지 스타의 맛집 위치 어디 연신내 맛집

생생정보 닭갈비 이각경 이수지 스타의 맛집 위치 어디 연신내 맛집

믿고 떠나는 스타의 맛집 - 아나운서 이각경 이수지의 서울특별시 은평구 생생정보 연신내 닭갈비 위치 어디 연신내역 맛집 2000회 3월6일 KBS2 생생정보 스타의 맛집 2000회 에서 연신내에 있는 닭

fishstew.tistory.com

2024.03.06 - [분류 전체보기] - 생생정보 강부자 해물 칼국수 당진밥상 위치 어디 당진 맛집

생생정보 강부자 해물 칼국수 당진밥상 위치 어디 당진 맛집

강부자(父子) 맛부자, 당진밥상 - 해물 칼국수 생생정보 당진 강부자 해물 칼국수 위치 어디 한진포구 맛집 2000회 3월6일 KBS2 생생정보 강부자(父子) 맛부자, 당진밥상 2000회 에서 당진에 있는 강

fishstew.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 생생정보 떡볶이 순대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 생생정보 떡볶이 순대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생생정보 떡볶이 순대, 생생정보 떡볶이 순대 위치, 생생정보 떡볶이 순대 스타의 맛집, 3월6일, 은평구 맛집, 구산역 맛집, 생생정보 오늘 맛집, 생생정보, 3월6일 생생정보, 생생정보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KBS 2TV 생생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