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오늘저녁 도너츠 꽈배기 고로케 우리동네 간식장인 위치 어디 남양주 맛집

by 매운탕거리 2024. 3. 25.

 

우리동네 간식장인 - 가격 파괴! 줄 서서 먹는 추억의 빵

생방송오늘저녁 남양주 도너츠 꽈배기 고로케 위치 어디 팔당역 맛집

3월25일 MBC 생방송오늘저녁 우리동네 간식장인 에서 남양주에 있는 도너츠 꽈배기 고로케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디저트가 맛있어요"가 921건, "가성비가 좋아요"가 524건,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가 509건 이네요

근처에 팔당역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커피, 카페라떼, 핫초코, 아이스커피, 아이스라떼, 아이스티, 냉커피, 한라봉에이드, 아이스초코, 도나스선물세트 6종-15개, 한라봉주스, 얼박+얼음컵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


근처라면 꼭 들려야주 사외야쥬 ! 사라다빵 필두로 찹쌀도낫 도 팥도나스 안에 밤도 들어있음 도 맛있어요 찹쌀도낫 은 쫀뜩쫀뜩 한 맛이 너무 좋아서 럽 찐빵은 빵이 쪼매 두꺼워요 오 찐빵은 별로 라 하고 사라다빵 팥도낫 찐빵 먹음 사라다빵은 당일 도 당일이지만 바로 먹는게 젤 좋아요 양배추사라다 때문에 시간 지나면 한쪽이 촉촉 해져요 한개님은건 밀폐용기 딤아 냉장고 다음날 먹었는데 먹을만. 팥도낫 도 맛있어요 또 갈집 잘먹었습니다

처음에는 남한산성점에서 맛보고 반해서 집근처에 본점이 있다는걸 알고 다니기 시작한지 4 5년쯤 된듯합니다 빵종류가 조금씩 바뀌고 품절도 다반사지만 이집 튀김빵류들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 다니고 있었는데 올겨울에는 야채찐빵이 너무 맛있어서 출근도장 찍고있어요 주말 오후늦게 갔더니 야채찐빵은 솔드아웃이라 사라다빵이랑 생도넛이랑 몇가지 사왔는데 이집 생도너스는 진짜 전국 최고인듯 튀김빵이 예술 팔당에 놀러나오면 이집은 꼭 들려보시길 저렴한 가격에 맛보는 옛날 빰맛이 재미집니다.

요 사라다 도나스가 먹고 싶어 드디어 휴무에 다녀왔답니다 양배추 가득 통통한 도나스 한입 베어물면 아는 그 맛이지만 그 맛이 정말 좋아요 츄러스와 쵸코빵도 달달하니 커피랑 마시기 딱 좋아여 팔당호 구경하면서 맛있는 빵과 커피 마시는 시간 딱 좋았어요

두번째 방문인데 사라다 도나스 처음 먹었는데 도나스 식감이 쫀득하면서도 바삭하고.. 아무튼 너무 잘 튀겨져서 맛있어요.. 앉은 자리에서 순삭했습니다. 팥, 링, 생도나스도 말해뭐해.. 옥수수꽈배기는 별 기대 안했는데 식감이 예술이에요. 맛있어서 빈접시만 특히 옥수수꽈배기 맛있고요 야채사라다빵도 맛있어요 친절하시고 가격도 좋아요. 핫초코도 진하고요 맘모스빵이 없어졌어요ㅠ 최애인데, 옥수수꽈배기는 진짜 부드럽고 폭신합니다 1. 팔당댐 근처 드라이브 오실 때 방문하시길 추천해요. 2. 사라다는 평범했지만, 도나스는 의외로 맛있었어요. 3. 주말엔 자전거 동호회 분들이 많이 오시는 거 같고, 역시나 주차할 곳이 부족해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평일에 가니까 좋아요 ㅎㅎ 팥도너츠 부드러워서 좋아요 야채빵 고로케 다 평균이상의 맛입니다 품절돼서 치즈고로케는 못먹었네요ㅠ 강변 따라 걷기 운동해서 가게 앞까지 갔어요 도넛과 커피 사서 매장에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사라다 도나스 새콤하고 아삭해서 식감도 좋고 느끼하지 않아 맛있어요 따뜻한 커피랑 마시니 좋아요

오랜만에 꽈배기 먹고 싶어 들렀는데 츄러스가 생겨서 먹어보았어요! 꽈배기랑 찹쌀도넛 나온지 얼마 안되서 진짜 쫀득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랑 함께 먹으니 넘 맛있네요 팔당드라이브 간식코스에요 초계국수에서 횡단보도 건너 맞은편이에요 주차공간이 좁긴 하지만 있어요. 매장뒤로 잠깐 앉을 자리도 있구요. 천막 너낌이라 따듯하진 않아도 볕이 좋아 잠깐 앉아먹긴 괜찮아요. 예전에 비해 도너츠 크기가 좀 줄어들긴 했는데 재미삼아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뻑뻑한 생도너츠 좋아합니다 ㅋㅋ

팔당에 경치보러 왔다가 줄서있길래 줄서서 포장한 맛집입니다. 일단 옛날빵집답게 인테리어가 멋지고 빵들이 다 담백하고 부드럽네요. 오랜만에 사라다 도나스를 먹어본 것 같아서 좋아요 팔당의 유명한 도나스 집이에요 ㅎ 몇년전 처음.생겼을때부터 자주 갔는데 이젠 줄이 길어서 힌참 기다렸다 주문하게 되네요 ㅎ 좌석이 편한건 아니지만 홍콩 야시장 느낌으로 꾸며놔서 한번쯤 도나스 사서 안쪽 매장에서 먹어보는걸 추천드려요 ㅎ 좌석이 편하진 않지만 바로 앞에 한강도 보이고 여름 가을에 가시면 좋습니다 ㅋ 주차는 어려운거 같고, 주말에 가면 자전거 타시는 분들이 많이와요 자전거 타고 먹으면 꿀맛이긴 하겠네요 ㅋ 부모님 맛보여 드릴라고 집에서 자장구 타고 가서 세봉지 사왔어염 맛있어요!! 가격도 싸니깐 지나가시면 꼭 한봉지 드세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자전거타고 지나다 간식타임하기 최고! 옛날 추억도 생각나고 사라다빵이 전 맛있었어요 추억의 빵집!!!! 아 또 먹고싶어요 사라다빵이랑 야채호빵 야채 고로케 그 어떤거 하나 빠짐 없이 다 맛있어요 !!!! 웨이팅이 있는것처럼 보이지만 금방 굼방 빠져서 사실상 빵 고르는 시간이라고 생각하면 돼요

시그니처는 사라다빵이지만 핫도그도 맛있어요 피가 맛있어서 자꾸 가게 되네요 찹살도너츠 사라다도너스 맛있어요! 이것저것 다양하게 사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도나스 최애맛집.... 최고 사람 많을 까봐 걱정했는데, 바로 샀어요ㅎㅎㅎ 가격대가 예전에 비해 비싸지만 요즘 물가 생각하면 괜찮은거 같아요. 맛있고 그 맛 그대로입니다.

운동 후 딱 먹기 좋아요 밀크커피 아이스 꿀맛 지역화폐 결재 가능했는데... 이젠 안돼요. 지나갈때마다 들리는곳이애요. 친절하세요 도너츠 넘 맛잇어요 사라다빵.꽈배기.생도나쓰 다다다 맛있어요 나인블럭 다니다 알게된 고로캐 맛집 이젠 사라다빵 사먹느라 가끔 가요 다른 도넛, 고로케도 맛나요 팔당 지나다가 꼭 한번 들러보세요

빵값이 올랏네요 그래도 맛잇어요 생도너스 맛있어요 옛날 도넛맛 고대로!!! 날이 추워도 산책은 멈출 수 없죠 걷다가 도너츠가 먹고 싶어서 들렀습니다 생도나츠, 여전히 맛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격도 괜찮고 바로 만들어 먹어서 맛있어요. 츄러스는 식어서 좀 아쉬워요. 주차장에 급하게 주차하고 줄서서 포장 츄러스 . 핫도그. 생도나스 맛있게 먹었어요. 찹쌀도나스 먹고픈데 기다리는 시간있다해서 다음으로 패쓰

사라다 도나스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일출 보러 예빈산 등산하러 갔다가 무서워서 빠꾸 치는 와중에 연기에 이끌려서 들어갔어요!ㅋㅋㅋㅋ 센과 치히로가 연상되는 매장 분위기에 압도 당했는데 심지어 갓 나온 도너츠들이 너무 맛있어서 등산 끝내고 또 방문해서 핫도그 그 자리에서 미친듯이 먹고 지인들 선물세트까지 3개 더 사서 나왔네용 갓 튀긴 도너츠는 꼭 드셔보세요ㅠㅠ 진짜 널리 알리고 싶음ㅜㅜ 포장 한것도 물론 맛있지만 자리에서 바로 먹는게 정말 눈물 나도록 맛있어요ㅠㅠ 야장 분위기도 맛도 너무 최고였다ㅠㅠ 다음에 또 근처 놀러 가면 들릴게욧 사장님 너무 호탕하고 친절하셔서 대박 나셨으면 좋겠어용

오늘도 사라다빵은 실패 꽈배기랑 찹쌀도넛 쫀득하니 맛있어요 츄러스는 처음 먹었는데 맛있고 자꾸 생각나요 옛날에 맘모스빵 있을때 와본 후 처음 와봤다, 맘모스빵은 왜 사라졌을까, 찹쌀도나스ㅡ는 맛있었지만. 꽈배기는 기름이 너무 많아서 느끼했다. 친절하지도 않고 야채고로케는 맛있었다ㅡ

찹쌀도나스, 생도나스, 팥도나스, 링도나스 맛있네요. 다음엔 야채고로케도 먹으러 가야겠어요. 사라다 도나스 먹었는데 야채가 신선하고 도나스도 맛있었어요. 아리조나 버거는 좀 기다려야 된다고 해서 안 먹었는데 다음에 가게 된다면 먹어보려구요. 도넛 맛집이예요. 줄서서 사야해요 맛있어요. 나들이 가는 길에 사서 먹기 좋아요

도넛 진짜 맛있어요 세트로 구매 여러가지 맛보기 설탕 따로나와서 취향껏 뿌려먹기 좋아요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좋아요 지나갈때마다 들리는곳이애요 도너츠 저렴하고 맛잇어요 링도너츠와 아리조나버거가 맛있어요. 꽈배기는 기본으로 꼭 사갑니다. 사라다 빵과 고로케 꽈배기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늦게가서 꽈배기종류밖에 없었지만 맛있었어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4.03.25 - [분류 전체보기] - 생방송오늘저녁 병어조림 병어회 덕자 노포의 손맛 위치 어디 인현시장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병어조림 병어회 덕자 노포의 손맛 위치 어디 인현시장 맛집

노포의 손맛 - 을지로를 평정한 덕자의 정체는? 생방송오늘저녁 인현시장 병어조림 병어회 덕자 위치 어디 충무로역 맛집 3월25일 MBC 생방송오늘저녁 노포의 손맛 에서 인현시장에 있는 병어조

fishstew.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 생방송오늘저녁 도너츠 꽈배기 고로케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 생방송오늘저녁 도너츠 꽈배기 고로케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생방송오늘저녁 도너츠 꽈배기 고로케, 생방송오늘저녁 도너츠 꽈배기 고로케 위치, 생방송오늘저녁 도너츠 꽈배기 고로케 우리동네 간식장인, 3월25일, 남양주 맛집, 팔당역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오늘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3월25일 생방송오늘저녁, 생방송오늘저녁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