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오늘저녁 등갈비 바비큐 옆집 부자의 비밀 노트 위치 어디 파주 맛집

by 매운탕거리 2024. 4. 30.

 

옆집 부자의 비밀 노트 - 불맛으로 연 매출 9억! 등갈비 바비큐

생방송오늘저녁 파주 등갈비 바비큐 위치 어디 프로방스 맛집

4월30일 MBC 생방송오늘저녁 옆집 부자의 비밀 노트 에서 파주에 있는 등갈비 바비큐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1484건, "친절해요"가 695건, "주차하기 편해요"가 540건 이네요

찾아가는 길을 보니
파주 프로방스에서 도보 3분 거리 위치
파주 헤이리마을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 위치
파주 신세계아울렛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 위치
파주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 위치

근처에 프로방스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마늘간장등갈비(2인분 900g), 고추장등갈비(2인분 900g), 참숯등갈비(2인분 900g), 숯불오리고기한마리(2인분 700G)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


참숯삼겹살과 참숯등갈비 먹었는데 불향과 고기맛이 예술이네요! 바베큐 맛집입니다! 좌식룸이 있어 아기랑 아이들이랑 가족외식로도 좋고 야외에 불멍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캠핑 온 기분도 내고 맛있는 고기도 먹고 기분좋게 가족외식 하고 왔어요!

오랜만에 방문한 숑스바베큐는 여전한 등갈비 맛집! 초벌구이한 뒤 제공되는 등갈비는 숯불에 올린 뒤 방심하면 금방 타버리니까 자주 뒤집어 줘야 하는게 팁이네요 대소파 대하 소세지 파인애플 는 필수주문각!! 파주아울렛 쇼핑한뒤 등갈비 뜯고 귀가하는 코스는 나만 알고 싶은 꿀코스! 다음 쇼핑때 다시 방문하려구요

숯불 오리고기 와 정말 맛있어요!ㅎㅎ 첫입 먹고 감탄하며 남편이랑 계속 맛있다는 말을 하면서 먹었어요. 외식 만족도 최고! 숯불향이 오리고기에 그대로 스며들어서 고소한 맛이 진짜 최고에요!! 고기가 신선하니 질기지 않아서 2살 아기도 넘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밑반찬도 오리고기랑 먹기에 맛있었구요. 오리고기 비빔냉면은 꿀 조합이라 완전 추천합니다!ㅎㅎ

3가지 맛 다 먹어봤습니다. 가족끼리 파주 나들이가서 즐기기 좋은 음식입니다. 참숯은 고기 본연의 맛과 참숯의 향이 어우러져 담백하고 간장마늘은 너무 맛있구요. 고추장은 달콤한 고추장인줄 알았는데 좀 매웠습니다. 이 정도로 매운맛이면 맵다는 표시를 해주시면 좋겠어요. 행주산성 엉클통바베큐만가다 고추장양념등갈비먹고 싶어 왔습니다. 엉클통은 야외 천막이라 맛은 좋으나 춥고 덥고 아쉬움있고 여기는 맛은 나쁘지않고 깨끗한실내라 또 다른 좋은점두 있네요. 밖에서 불멍두 잠시 할수있는점두요. 아이들이랑 오기좋으곳인거 같습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참숯에 초벌 되어 나와서 숯불 향 가득 해요 매장 앞에 불멍 할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고요. 헤이리나 프로방스 나들이 올 때 들르기 좋은 곳이네요! 파주아울렛 맛집 숑스바베큐! 초벌되어 나오는 등갈비!!!! 숯향 은은하게 베어있어서 너무 좋고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 완전 맛도리 양도 많고 포장하면 더 많이 주신다고 합니다

 

일이 너무 고되어 에너지 충전 좀 하려고 들렸는데 양도 많고 고기 양념도 그렇게 달지 않아서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있는 맛이었오요!! 남편이랑 둘이서 대화도 안하고 정신없이 먹었네요ㅋㅋㅋ 다음에는 다른 양념맛으로 먹어볼래요

오랫만에 만난 지인들과 함께 프로방스 놀러갔다가 들른 숑스바베큐 등갈비로 유명한 맛집이라 또왔다 역시 숯향기부터 넘 등갈비가 땡기게 하더라구요 뜯어먹는 맛인데 여기만큼 등갈비에 살많은집 없을것같아요 넘 맛나고 간장양념이 쏙배서 꿀맛입니다 냉면도 넘시원하고새콤해 깔끔히 먹어줬어요 반찬은 다먹고 리필가능해 좋았고 주차장이 넓어서 문제없이 댈수있어요 든든히 등갈비먹고 집에갔네요 ㅎㅎ

파주 헤이리마을 맛집 검색하다 찾아갔어요! 나들이차 갔던 콩치노 콩크리트 맛집이라 가봤는데 주차장서부터 참나무 숯향이 솔솔! 초벌구이로 잘 구워져서 나와서 숯불엔 살짝만 익혀먹으면되오! 마늘간장바베큐로 시켰는데 소스가 얼마나 맛있는지 ㅋㅋ 진짜 비법소스였습니다 양도 많아서 가성비도 최고에요! 남녀노소다 좋아할 맛이라 가족 식사나 데이트로도 굿굿 파주에서 맛있는 미식경험하고 갑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주말 오픈런해서 대기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초벌해서 나오긴 하지만 숯불에 좀더 구워먹는데 스킬이 부족해서 그런가 한번에 뼈가 쏙 발릴정도로 잘 못익혀서 먹는데 힘들었어요. 그래도 고기자체, 양념, 불맛이 너무 좋아서 요리조리 잘 발라먹었어요. 콩나물라면도 많이 드신다고해서 시켜봤는데 그냥 라면에 콩나물 들어간 평범한 맛이에요 첫 방문인데 양도 많고 맛없을수 없는 비주얼에 반했어요!!! 양도많고 맛도있어서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같이 꼭 오고싶은 곳이에요!! 헤이리마을근처여서 코스로 방문하기에도 좋을듯싶어요!

 

 

평일 저녁시간대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가서 마늘간장과 고추장등갈비 주문했어요! 초벌해서 나오기 때문에 굽는 시간이 길지 않고 숯불 향이 베어 있어서 정말 맛있네요! 고추장등갈비는 조금 매운편인데 양념이 중독성 있어요 특히 갓장아찌에 곁들여 먹으니까 아주 굿입니다

숯불 초벌되어 나와서 두툼해도 굽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아서 좋아요. 숯향 가득 진짜 맛있던 고기 쌈장 소금 참기름 어디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2인분, 3인분 메뉴가 나뉘어져있어서 주문함에도 편했습니다 신세계 아울렛 왔다가 근처 맛집 검색해서 온 곳. 딱히 기대 없이 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고기를 추가로 시켰습니다. 주차도 편하고 실내에 방도 있어서 근처에 왔을 때 이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족 외식은 늘 이곳에서 한달에 한번끽음 오네요 오늘도 맛있게먹는 아이들과 행복하게 식사했네요 항상 맛있고 맛있어요. 아이들의 최고 맛집 인정!! 등갈비에서 숯향이 미쳤습니다 갈비에 살도많고 양념도 잘맞았어요 사장님 고기자부심이 보이는 맛이에요

가족모임 맛난음식먹고 즐거운시간보내고 갑니다 마늘간장등갈비 맛있어요 매운등갈비는 매운거 좋아하는사람은 좋을거 같아요 저는 혀가 얼얼하면서 맛있었어요 전 마늘간장등갈비에 한표 파주유명한 소문만 듣던 참숮등갈비 친구와 다녀왔어요 ㅎㅎ고기 엄청부드러워 놀랬어요 초벌이라서 너무 간편하고 숯향이 뼈까지 스며들어 너무 맛나고 고기질이 좋아서 더 맛난듯하네요 냉면도 육수 시원하고 깔끔하게 마무리 했어요 담에또오기로 했네용 !!

파주 놀러왔다가 검색해서 먹으러 왔는데 너무 만족했어요! 참숯등갈비라서 훈제 소세지 맛도 나고 마늘간장등갈비는 양념갈비 맛이에요 ! 양푼에 나오는 김치찌개 불판 위에 올리고 끓이면서 먹으면 극락..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근처에 볼일있어서 급하게 찾은 집인데, 완전 맛집이었네요!!! 둘이 와서 마늘간장등갈비 먹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다음에 또 오고 싶은 맛집입니다!! 처음 방문인데 너무 맛있습니다. 역시 맛집은 다르네요ㅎㅎ 2인이 기본이라서 2인 참숯시키고 식사 시키려다 참숯 먹고 띠용해서 식사포기하고 간장마늘 2인 추가!!! 고기만 집중하세요

참숯백탄이라고 해서 그런지 숯이 정말 좋았어요 마늘간장등갈비는 누구나 좋아할 맛이었어요 아이랑 같이 맛있게 먹고 갑니다 물냉면도 시원하고 맛있어요 원래 뼈붙은 고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곳 고기는 양념도 맛있고 누린내도 없이 맛있어요. 마늘간장 양념은 흔히 갈비와 비슷한 맛인데 너무 짜거나 달지 않고 맛난 편이네요. 콩나물 라면도 정말 맛있습니다.

맛있게 잘 먹고 가네요 간만에 맛난 등갈비 먹었습니다 아이랑 왔는데...아이들 먹기도 좋아요...맛나서...먹다가 막걸리 추가...ㅋㅋ 사장님 넘 친절하시고... 저희가 식사시간대 방문이 아니라 대기 없이 들어왔는데...그래도 손님 많았어요...또 올 생각 있습니다. 잘 먹고 갑니다.

가족 나들이에 좋은 바베큐 식당 입니다. 등갈비도 좋고 숯불 삼겹 오리로스도 맛있습니다 외부에 직접 초벌하는 곳도 있어서 진짜 바베큐 하는집 입니다 맛 보장 아이들이랑같이왔는데 분위기도 베리굿 숯에 초벌되서 나와서 향도 좋고 고기도 너무 부드러웠어요 아가들도 우걱우걱 즐기고갔어요ㅎ 밖에서 불멍하기도 좋고 담에도 방문예정이욧 불멍까지해서 더 좋은 맛집ㅡ멀어도 가끔 오는데 언제와도 좋군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4.04.30 - [분류 전체보기] - 생방송오늘저녁 콩나물 가래떡볶이 콩가떡 분식왕 위치 어디 면목동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콩나물 가래떡볶이 콩가떡 분식왕 위치 어디 면목동 맛집

<h2 style="box-sizing: border-box; margin-bottom: 5px; border-width: 0px 0p..

fishstew.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 생방송오늘저녁 등갈비 바비큐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 생방송오늘저녁 등갈비 바비큐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생방송오늘저녁 등갈비 바비큐, 생방송오늘저녁 등갈비 바비큐 위치, 생방송오늘저녁 등갈비 바비큐 옆집 부자의 비밀 노트, 4월30일, 파주 맛집, 프로방스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오늘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4월30일 생방송오늘저녁, 생방송오늘저녁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