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오늘저녁 굴구이 6개월 위대한 일터 위치 어디 여수 맛집

by 매운탕거리 2024. 1. 4.

위대한 일터 - 일 년에 6개월만 오픈? 17년 된 식당의 법칙

생방송오늘저녁 여수 굴구이 6개월 위치 어디 돌산읍 맛집
1월4일 MBC 생방송오늘저녁 위대한 일터 에서 여수에 있는 굴구이 6개월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172건, "재료가 신선해요"가 129건, "매장이 넓어요"가 83건 이네요

근처에 돌산읍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굴구이(대), 굴구이(중), 굴구이(소)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문자 리뷰


굴양식장 앞에서 먹으니 더 신선한 느낌 생굴은 무서워서 잘 못 먹는데 그래도 여수 여행왔으니 굴구이 한 번 먹어보고싶어서 폭풍검색 후 방문했는데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신선하고 실한 굴이 가득! 두명이서 굴구이 소자에 굴리면까지 너무 배부르게 먹고 왔네요!! 대만족입니다

태어나서 먹어본 굴 중에 최고로 크고 신선한 굴이었어요 다른분들은 굴찜도 많이 드시던데, 저희는 구이로 먹었어요. 입을 굳게 다문 굴은 안에서 스팀으로 쪄져서 촉촉하고 탱글합니다. 게다가 굴전은 어찌나 실한지.. 4인이서 굴구이 대자에 굴전하나했는데 진짜 굴로만 배터지게 먹었네요.

굴구이는 여수에서만 맛볼 수 있다고 해서 오픈시간 맞춰서 바 로 달려갔어요! 오동통하고 신선한 굴, 추가한 가리비까지 배부르게 먹고 굴죽으로 마무리 ! 다음에 또 여수가면 무조 건 재방문 예정 ! 그 땐 굴파전 절대 놓치지 않을 거예요. 메뉴 전부 다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ㅠㅠ 양도 많아요! 회전율이 그래도 빠른 편인 것 같습니다! 바쁜데도 굉장히 친절하신 편이에요 잘먹고 갑니다

생굴은 많이 못 먹고 굴국의 굴은 잘 먹는 편인데, 굴구이는 이렇게 많이 먹는 줄 몰랐어요. 굴은 구우면 그냥 굴이 아니라 전혀 다른 조개가 되버리네요. 절말정말 환상적으로 맛있습니다. 나중에 또 겨울에 여수 놀러가게되면 꼭 방문하려합니다. 완전 강추강추예요! 글을 쓰다보니 또 그 맛이 생각나네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겨울을 제대로 즐기고갑니다! 먹으면서 계속 와 와와 거리면서 먹었어요. 라면 누가 끓이셨는지 진짜 박수드리고싶을정도로 꼬들꼬들 너무맛있게 먹었어요 굴죽은 굴맛이 너무많이 날까봐 걱정했는데 와... 이맛은... 해돋이 보고 바로 먹으면 몸이 사악 녹을것같은 맛이었어요. 어제부부싸움했는데 이거 먹고 화해했어요ㅋㅋㅋ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당

직접 딴 굴을 바로 구워주셔서 신선하고 너무 맛있었어요!굴파전도 굴이 실하고 도톰하고 바삭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굴라면으로 마지막 입가심으로 먹어주니 개운하니 너무 잘 먹었습니다 맛있는게 많아 세명이상 가서 이것저것 시켜 먹어보는거 추천!! 양도 많고 맛잇었습니다

4명이 굴구이 대 와 굴전 시켰고 정말 양이 많아서 실컷 먹었어요. 신선해서 굴이 고소하더라고요. 사람들이 많았는데도 서비스는 바로바로 해주어서 좋았어요. 역시 겨울에는 굴을 빼놓을수없네요. 전체적으로 신선한 재료들이라 입안가득 향긋한 바다향을 제대로 느낄수있었어요. 완전 내스타일 맛집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여수여행와서 잘먹고 가요 ㅎㅎ 매해 굴철되면 가는 곳 굴이 신선하고 가성비 최고 큼직하고 신선한 굴구이와 굴향가늑한 굴라면! 굴의 탱글한식감으로 바다향을 가득 느끼고 라면의 시원함과얼큰함이. 속을 풀어주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탱글한 식감이 굉장히 좋은 굴구이 매력은 비리지않고 단맛이 은은하게 퍼지는 맛으로 질리지않은 매력이 느껴지네요 생각보다 양도 많고 맛있어요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하고 진심 잘먹고왔어요

굴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특히 굴파전은 최고 굴의 은은한 향이 가득 베여 깊은 맛의 풍미를 보여주던 곳이었어요 탱글탱글하고 신선한 굴찜이 맛있고 굴향가득 느끼고왔어요 후식으로 굴죽까지 먹으니 담백하고 든든하네요

굴이 너무 싱싱하고 맛있어요 잘먹고왔습니다 싱싱한데다 너무 맛있어서 폭풍흡입했어요 우와 진짜 싱싱해요 양도 푸짐해 더욱 만족!! 친절하세요. 굴구이 맛있는데 2인 기준 소짜 양 너무 많아서 남김 ㅠ

생굴 구운굴 굴라면..소주 두병 그냥 들어간다. 싱싱한 굴만을 사용하는 곳이라 맛과 식감 최고예요 ㅎㅎ
굴구이는 겨울철에 맛난 음식이다. 맛있게 먹었다. 여수 돌산읍 안굴전길 정우굴구이 굴찜 신선하고 탱글탱글한 굴찜 맛있게 먹었습니다 굴이싱싱하고알이굵어서먹을게많네요

해년마다 굴구이 철에 찾는 곳입니다 항상 넘 맛있어서 찾게 되네요 물가가 많이 올라서 가격은 많이 올랐지만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정우굴구이 굴파전을 특히나 너무 좋아합니다 굴구이도 굴라면도 최고에요! 그리고 여기서 나오는 볶은 갓감치도 참 좋아합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근처 굴구이집이 다 비슷하다고 하여 아무곳이나 들어갔는데 친절도는 별로였고 맛은 완전 만족입니다! 굴이 살이 꽉 차 있고 정말 맛있네요. 굴죽도 맛있었고 여수 여행을 또 간다면 꼭 다시 가게 될 것 같아요. 다만 다음에는 다른집으로 방문해볼게요!

굴구이 대 굴전 성인여자 4명이서 배터지게 먹었어요. 굴도 엄청 실하고 탱탱하고 달아요 가족들 데려갔는데 다들 맛있다고해서 뿌듯했습니다!! 담에 여수여행오면 또 들를게요 친절한 사장님 감사드려요 !!! 굴찜과 굴밥을 먹었습니다. 정말 싱싱하고 맛있는 굴을 경험했습니다. 밑반찬도 맛있었습니다. 2명이서 2인분짜리 주문하고 굴돌솥밥은 1개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이 굴 몇개를 남기고 왔습니다. 나중에 생각날것 같습니다.

어제 여수도착, 처음 여수여행인데 숙소도 생각보다 맘에 안들고 이제 여수 올 일 없겠다 생각하고있었어요! 근데 ..와.. 굴찜먹고 이제 이거먹으로 여수오게 생겼습니다. 굴이 비리지않다는걸 첨 알게되었어요 흡입했습니다!! 양도 넉넉해요 굴찜도 굴찜이지만 굴전 진짜 강춥니다. 시즌인 10월 3월에만 오픈하신다니 첫물과 끝물은 전화해보시거나 운영날 보고 방문하세요!! 전 언제든 굴!하면 여수 정우굴이 생각날것같네요 ! 찐맛집입니다! 굴구이와찜 제외 식사로 먹엇는데 굴들어간 음식들모두 대단 굴파전에도 싱싱한 굴듬뿍, 굴돌솥밥 탱글, 굴라면이야 말할것도없고 굴 마아니 조아하는 사람들은 진심더 행복할듯 ㅎㅎ 담번에 간다면 굴구이 꼭 먹을생각임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방송 오늘 저녁 다른 맛집들 링크

2024.01.04 - [분류 전체보기] - 생방송오늘저녁 명란 구이 김밥 명태회 김밥 오늘은 김밥 먹는 날 위치 어디 강릉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명란 구이 김밥 명태회 김밥 오늘은 김밥 먹는 날 위치 어디 강릉 맛집

오늘은 김밥 먹는 날 - 명란을 통째로 구웠다! 저염 명란 김밥 생방송오늘저녁 강릉 명란 구이 김밥 명태회 김밥 위치 어디 강릉역 맛집 1월4일 MBC 생방송오늘저녁 오늘은 김밥 먹는 날 에서 강릉

fishstew.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 생방송오늘저녁 굴구이 6개월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 생방송오늘저녁 굴구이 6개월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생방송오늘저녁 굴구이 6개월, 생방송오늘저녁 굴구이 6개월 위치, 생방송오늘저녁 굴구이 6개월 위대한 일터, 1월4일, 여수 맛집, 돌산읍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오늘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1월4일 생방송오늘저녁, 생방송오늘저녁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