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오늘저녁 명란 구이 김밥 명태회 김밥 오늘은 김밥 먹는 날 위치 어디 강릉 맛집

by 매운탕거리 2024. 1. 4.

오늘은 김밥 먹는 날 - 명란을 통째로 구웠다! 저염 명란 김밥

생방송오늘저녁 강릉 명란 구이 김밥 명태회 김밥 위치 어디 강릉역 맛집
1월4일 MBC 생방송오늘저녁 오늘은 김밥 먹는 날 에서 강릉에 있는 명란 구이 김밥 명태회 김밥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37건, "재료가 신선해요"가 25건,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가 22건 이네요

찾아가는 길을 보니
강릉 중앙로 홈플러스 근처 롯데리아와 신영예술극장 사이 이차선 도로로 들어오시면 오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롯데리아 홈플러스에서 도보 3분 거리입니다.
주차는 가게앞은 20분 주차 무료입니다. 시장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한시간 무료이고, 근처에 병원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근처에 강릉역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명란구이김밥, 명태회김밥, 해물탕라면, 황태라면, 낙지새우덮밥, 명태회 단품 500g, 제육덮밥, 오징어덮밥, 불고기덮밥, 소고기라면, 계란라면, 두루치기김밥, 월화김밥, 불고기김밥, 참치김밥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문자 리뷰


한번 먹어보고 나니 자꾸 생각나서 또 갔어요 ㅎㅎ 다른 김밥도 먹어보고 싶은데 일단 명란김밥으로!! 명란이 아주 실하고 소스랑 조합도 좋고, 반찬 구성도 넘 좋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매장도 깔끔해서 만족스럽습니다 또 갈게요!!

황금 같은 주말의 막바지 월화의 부엌 에 갔어요 아주머니 얼굴이 CD보다 작고 예뻐요 부모님께 고마워 하셔야 할듯요. 월화김밥도 맛있지만 참치김밥이 무지 맛나요. 김을 적당히 후라이팬에 구워주셨더라고요.센스!!!!김,햄,참치,달걀,당근,우엉,오이,시금치 모조리 싹 다 맛있어요. 이 어떻게 신선한 식재료가 김밥을 더 맛나게 하고 사람을 단골손님돼게 하는지, 진정한 맛과 위생의 의미는 무엇인지 등 당시의 김밥에 사이즈에 대한 맞춤식 비닐봉투와 두번째 방문때는 굳이 말 안해도 기억해두셨다가 단무지 알아서 챙겨시는 기억력이 탁월해요. 단무지의 귀욤 깜찍함을 넘어 현대사회 시내김밥집에서도 얼마든지 볼수있는 단무지와 다른 월화의부엌내 단무지의 독보성을 자랑하고 있는 월화의 부엌에서 참치,월화김밥 포장해왔어요. 강릉여행왔다가 진짜 리얼 찐맛집 찾음 명태회김밥 이랑 명란구이 드셔보세요 진짜 명작입니다 명태회도 따로 포장판매하셔서 잔득구매했네요 사장님도 매우친절하시고 맛있는음식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 김밥생각나서 강릉여행 또올거같아요

김밥과 라면 주문하는데 우동국물 ? 에 단무지, 배추김치, 깍두기의 반찬3종세트 챙겨주시고, 걍 물대신 차를 우려 준비해주시는, 월화거리 최강 퀄리티의 분식집예요 명란구이김밥, 명태회김밥에 황태로 끓이는듯한 해물탕라면까지, 강릉스러운 명태메뉴 3총사가 있어서 더 초강추예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명란 가격을 감안하면 비싸지 않네요 거기에 소스랑 연근샐러드랑 같이 나오니까 구성이 너무 좋아요! 맛있기도 하고 자꾸 생각나서 또 먹고 싶더라고요 ㅎㅎ 또 방문하겠습니다 명란구이 김밥 명태회 김밥 먹었는데 스페셜 김밥 한상 받은거 같아 좋았습니다 명란구이 김밥은 명란이 통째로 들어 좋고 소스에 찍어먹으면 매콤달콤 환상조합 입니다 명태회 김밥은 명태회를 따로 먹을 수도 있어 좋아요 맛있는 김밥 바로 만들어 주셔서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어요

포장 전문이라 매장이 넓진 않아요 하지만 주문한 모든 메뉴 맛있었어요 재방문의사 아주 한가득입니다 사업 번창하세요 명란구이김밥이랑 명태회김밥 불고기김밥 해물라면먹었는데 명란구이 김밥은 연근반찬이랑 꼭꼭 한입에 먹기 그럼 더 꿀맛!! 명태회김밥도 맛있는데 명태회무침이 냉면에 올려 먹으면 진짜 맛있을 맛!! 따로 구입도 가능함 불고기 김밥도 맛있는데 다른김밥에 묻힘 ㅎㅎ 해물라면도 맛있눈대 그냥 명태회김밥이랑 명란구이 김밥이 너무 맛있어서 그거밖에 생각이 안나구 강추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구 혼자 하셔서 조금 느리긴 함 입가심으로 비치되어 있는 허브티 마시면 비린내 안나고 딱좋음 !

바람쐬러간김에 식사때라 들렀는데, 명태회김밥 과 명란김밥이 있더라구여 군침도는 비주얼이라 식사포장하면서 같이 주문했네요 강릉에 이런 맛집이 있을줄이야!! 잊지못할맛이예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배부르게 잘먹었어욤 야채가신선하고 많이들어가서 부담없이 한줄 클리어 ㅎㅎ 명란이 비린맛도없고 깔끔해요 너무 입맛에 맞네요. 왜 진작 명태회 김밥을 생각 못 해봤는지 ㅎㅎ 슴슴하고 조미료 맛이 강하지 않아서 너무 좋고 재방문 의사 천프로 번창하세요.

와 먹느라 정신없었네 후딱 비웠다 담엔 메인메뉴 꼭먹어봐야지 !깔끔하고 정갈한 강원도의 특색있는 김밥집이네 월화김밥이라고 되어있는 기본김밥 먹었는데 진짜 찐 맛집이에요 진짜 맛있고요 여기는 특별한 메뉴도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는 거 같아요 가성비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편하게 먹고 왔습니다 !! 자주 들를게용

김밥이 .. 이렇게 맛있을수 있나요 . 감칠맛이 아주 최고에요 !! 직접 담구시는거라 던데 김밥 속재료도 알차고 위에 명태회같이 올려먹으면 혼자서 두줄도 가능합니다 ㅠㅠ 회무침도 아주 넉넉하게 주셔서 아끼지않고 먹을수 있었어요 엄마랑 장보러 나왔다가 맛집이라고 해서 들렸어요! 명태회 김밥이 맛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원래 회도 잘 안먹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양념도 새콤하고 김밥이랑 명태회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집에 왔는데 또 생각나는 맛이라 리뷰 남겨요!! 재방문의사 200 입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명란이 살아있어서 신선하고 명태회가 새콤달콤 너무 맛있어용! 강릉 올때마다 생각날거같운 맛집!!
덮밥도 라면두 완전 맛잇어욤! 명태회김밥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 흔한 김밥과는 달랐어요! 김밥이 다 거기서 거기지 라는 생각을 깨준 김밥집이네요 자주 먹으러 오고싶어요

해물라면이라 시원하게 해물맛 날줄 알았는데 해물을 따로 익혀서 넣기만 하는 방식일까요? 그냥 라면에 건더기만 해물인 느낌이어서 아쉬웠어요. 국물이 그냥 라면 국물이네요 8천원인데. 특별한 시원함이나 해물향은 없어요. 딱 라면 국물. 건더기라도 튼실해서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명란구이김밥이랑 명태회 김밥 먹었는데 제 입에는 건강하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가격대는 있지만 원재료가 비싼것도 있고 좋은재료 쓰는게 보여서 다음에도 또 시내나갈일 있으면 또 방문할래요 다른 곳에선 맛볼 수 없는 특별한 메뉴가 있어서 좋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매장도 청결한 느낌이라 만족스럽게 한끼 식사 했습니다. 월화거리에 깔끔하게 먹을만한 곳이 딱히 없는데 이런 식당이 생겨서 좋네요. 번창하세요!

맛있어오 진짜 명태회 김밥 전에 여기서 처음먹고 반해서 자꾸 생각나네요 ㅎㅎ 부모님드릴려고 몇개 더 포장해서 왔는데 포장도 꼼꼼하고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족들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분식집인데 매장 분위기도 괜찮고 깔끔하게 잘 나오네용 명란구이김밥이 있어서 ! 시켜봤는데 ㅠㅠ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왠만한 김밥 저리가라에요 !! 꼭.. 다들 먹어봤음 좋겠네여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자주 올것 같아요 명란김밥최고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방송 오늘 저녁 다른 맛집들 링크

2024.01.04 - [분류 전체보기] - 생방송오늘저녁 굴구이 6개월 위대한 일터 위치 어디 여수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굴구이 6개월 위대한 일터 위치 어디 여수 맛집

위대한 일터 - 일 년에 6개월만 오픈? 17년 된 식당의 법칙 생방송오늘저녁 여수 굴구이 6개월 위치 어디 돌산읍 맛집 1월4일 MBC 생방송오늘저녁 위대한 일터 에서 여수에 있는 굴구이 6개월 촬영

fishstew.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 생방송오늘저녁 명란 구이 김밥 명태회 김밥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 생방송오늘저녁 명란 구이 김밥 명태회 김밥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생방송오늘저녁 명란 구이 김밥 명태회 김밥, 생방송오늘저녁 명란 구이 김밥 명태회 김밥 위치, 생방송오늘저녁 명란 구이 김밥 명태회 김밥 오늘은 김밥 먹는 날, 1월4일, 강릉 맛집, 강릉역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오늘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1월4일 생방송오늘저녁, 생방송오늘저녁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