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현무계획 순두부백반 순두부찌개 위치 어디 부산 맛집 3회

by 매운탕거리 2024. 3. 2.

 

 

전현무계획 순두부백반 순두부찌개 3회

전현무계획 부산 순두부백반 순두부찌개 위치 어디 자갈치역 맛집 3회

3월1일 TV조선 전현무계획 3회 에서 부산에 있는 순두부백반 순두부찌개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1014건, "가성비가 좋아요"가 489건, "친절해요"가 425건 이네요

찾아가는 길을 보니
용두산 공원 밑 국제시장 내 구 유나 백화점 후문방향으로 구 삼천리 백화점 앞 2층.

근처에 자갈치역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순두부백반, 된장찌개백반, 낙지볶음, 수중전골, 공기밥, 김치판매 1Kg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

 

추억의명소 남포동 돌고래 순두부 모르면 바보 신랑이랑 15년전 연애할때 오고 남동생이랑 아침 댓바람 부터 갔는데도 외국인들이 계속 들어왔다 순두부 백반 8천원에 찬이 3개밖이지만 계속 추가할정도로 다 맛이 있다.김치최고 순두부에 조개는 없고 다진고기만 몇개보이지만 이맛을 내는것도 신기하다 3천원할때왔는데 지금은8천원

뭐지 국제시장 지나치다가 우연히 들어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3명이서 6인분흡입함 1인분 양은 조금 적은편이에요 순두부, 된장찌개. 낙지볶음 시켰는데 다 맛있음 감칠맛난달까 음식이 쭉쭉 들어가네요 손님들도 계속 들어오고 로컬맛집인듯합니다. 여행차 왔는데 이 맛 생각나서 또 부산올듯 근데 왜 유명한지 모르겠다고말한 손님도 있었음 취향차이인듯합니다 전 또 올거같아요 0

어릴적 방문하고 오랜만에 방문한 역시나 갓담근 김치는 대박이구요 오뎅볶음도 맛있구 순두부찌개가 예전 맛 그대로 라서 제대로 한끼 맛있게 먹었어용 남포동 밥집으로 좋은곳! 음식구성이 가격에 비해서는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40년넘게 영업을 유지하는만큼 매력이 있는 식당 전체적으로 달달하고 간이 센 편이지만 그래서인지 완전 밥도둑 그 자체! 방문할때마다 친절하고 서빙도 빨라서 기분좋게먹고가요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 옛날맛 그대로에요 밥그릇 싹싹 긁어먹었네요...!!! 2500원일때 처음 먹었었는데... 세월 참 빠르네요 바쁘신데도 사장님도 직원들도 모두 친절하셔서 더 맛있게 먹구 나왔습니다! 오래오래 번창하세용!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2층에 있어요 순두부는 간이 쎈 편이라 두부만 건져서 밥에 비벼먹어도 좋고 밖에 정수기가 있으니 뜨거운물 살짝 넣어드시면 좋을거에요ㅎㅎ 미역냉국은 심심해서 순두부랑 짝꿍이구요 어묵무침?은 충무김밥이랑 먹음 최고일듯ㅎ 김치도 갓한 것처럼 잘어울렸어요! 정수기가 밖에 있으니 참고하시구 7시부터 열어서 아침에 밥먹기 좋은 곳이에요

중고등학교때 매일온 밥집인데 딸아이랑 같이 왔어요 기분이 묘 합니다 그리구요 사장님 은 너무 친절하세요 아드님이신가요? ㅋㅋ 특별한건 없는데 밥이 마구마구 잘 들어가는 곳이에요! 조미료의 힘! ㅎㅎ 빨리 나와서 좋아요! 행주관리에 신경을 좀 써주셨으면 좋겠어요... 탁자에 냄새가 너무 나서...

남포동 한식 페스트푸드집 앉자마자 바로 받을 수 있음 혼밥 하기도 좋음 약간 떡볶이 양념st 달달칼칼한 순두부찌개 특히 김치가 미쳤습니다.!.!.!.! 리뷰 보고 방문했는데 너무 달고 자극적인 맛이네요 손님 대부분이 일본손님이었어요

대학 다닐때 자주 먹었던 집인데 오랫만에 방문해서 아이들과 함께 먹었어요 오랫만에 먹어도 여전히 맛있네요 사장님들 에너지도 넘치시고 친절하십니당 추억의 맛도리 순두부백반 밥에 국물 쓱쓱 비벼 김치 얹어먹으면 최고로 맛도리입니당 잘 먹고 가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남포동 가면 자주 들리는 곳으로 주인아주머니의 포스가 아주 강렬한 식당. 일하시는 분들과는 아주오래 손발 맞춰 온 것 같다. 이 날도 손님이 계속 들어왔다. 반찬이 좀 짜기 하지만 특히 김치가 아주 맛있었다. 금방 음식을 내 주었고 더 달라고 해도 금방 주신다. 순두부도 강렬한 맛으로 밥을 더 필요로 했다.

오랫만에 갔는데 맛이 그대로에요 굿 25년만에 찾아가본집 가격 말고는 여전한 맛과 여전하신 분들 사장님 친절과 맛이 정겹게 변함없어 좋았어요 추억의 장소 남포동 순두부집 돌고래. 남포동 올 때마다 생각나는 가게인 것 같아요. 순두부찌개는 맛이 깊고 자극적이여서 맛있어요. 삼삼하게 드시는 분들은 짤 수는 있을 것 같아요. 순두부찌개양은 많지는 않으나 간이 강해서 밥비벼 먹으면 좋아요. 반찬도 대체적으로 간이 강해서 밥도둑이에요. 재료는 대체적으로 신선하고, 돌고래 김치가 진짜 맛있어요. 갓한 밥에 싸먹고 싶은 맛이여서 기회만 된다면 사서 가고 싶네요. 매장도 적당히커서 혼밥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음식도 빨리나와서 바로 드실 수 있어서 좋아요. 매장도 리뉴얼하셨는지 청결해요.

명절ㅡ생선이랑 밑반찬사러ㅡ국저시장 가기전 늦점으로 올만에 ㅡ돌고래로 고고고ㅎㅎ 아저씨 안계시구 아드님이신가?ㅡ젊은 남자분 친절하셨어요 오후ㅡ3시넘어서 ㅡ먹은점심이라 매장안은 저혼자뿐 젊은남자사장님ㅡ김치좀 더 드릴까요 아니요ㅎ 배가불러서ㅎㅎㅎ 늦점이라 배도 고팠기에 너무 맛있게 호로록 잘하고 ㅡ시장쇼핑 갔습니다ㅎ 비와서 더 맛있었고 친절한스푼으로 ㅎ 기분좋은 식사였답니다 김치 진짜 짱 맛있구 슥슥 비벼먹으니 아주 좋아요 최고임. 근데 순두부맛은 평범 재방문의사 김치때메 있음

한 20여년만에 방문한듯 ㅎㅎ 사람들 많아도 음식회전률이 빠르고 여전히 맛있었어요 순두부 하나 된장하나 시켜서 초5 딸이랑 나눠먹었어요 딸램이된장찌개 맛있게 먹네요 순두부는 예전보다 조미료맛이 덜했어요 ㅎㅎ 그래도 갓담은듯한 김치랑 어묵볶음에 오이냉국까지 맛있게 먹고왔어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20여년만에 재방문 추억의 순두부 뚝배기가 작아서 놀람ㅋ 배고파서 맛나게 먹고나옴 일 이천원 더주고 순두부정식이 나을듯 10년전 먹었었는데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가야지 가야지해놓고 못갔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어요 역쉬...실망시키지않는 돌고래씨 김치도 맛있고 순찌별로라던 짝꿍도 여기 순찌 왜이렇게 맛있냐고 또 가고싶다고 했어요 찐으로 맛있는곳 웨이팅이 좀 있는데 회전이빨라서 금방들어갈수있어요

남포동 돌고래집 하면 모르신분은 거의없죠!! 가성비 짱이고 된장,순두부,낙지가 다인메뉴인데 여긴 김치와 어묵,반찬이 메인같아요 쥔장 두분은 무지 친절하시고 앉아마자 나오는 음식들 모자라면 알아서 채워주시고!! 오늘도 어묵리필, 김치리필해서 배부르게 먹었네요

35년째 단골 모든 걸 떠나서 맛이 주기적으로 땡겨요!!! 특히 갓 담은 김치가 최고!!! 꼭 두번 먹어요. 가위를 주시지만 그냥 큰 김치를 밥에 걸쳐 먹을 때의 그 느낌.. 그게 제일 생각나요. 만약 외국에서 생활하게 된다면 엄청 그리워질 것 같아요. !!! 미역냉국. 오뎅조림도 입에 감겨요. 오늘은 밥 두 공기먹고 왔어용. 근데 순두부가 너무 끓여져서 짭고 좀 그랬어요. 오 마이 김치가 최고. 예전에 1000원 정도 했던 거 같은데... 일본인들도 자주 찾아오고 김치를 따로 판매해요. 서빙하시는 아주머니가 허리가 많이 굽으셔서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어요. 엄청 부지런하시고 열심히 일하세요. 힘내세용!!! 남포동순두부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회전율빨라서 웨이팅 있어도 금방 먹을수있어요 순두부 말모말모 김치최고에요 사진은 볶음밥 빼고 다 포장해온걸로 차린거에요 남포동에 맛집 많은데 일하느라 고생하는 남편 도무지 같이 올 시간이 안 나서.. 퇴근후 먹이려고 2인분 포장했어요 ㅎ 처음엔 포장용기를 보고 2인분 맞나? 했는데 저녁상 차려보니 국그릇에 담고도 좀 남을 정도로 양 넉넉합니다! 특히 반찬 엄청 넉넉히 주셔서 봉지 열어보고 기분이 업됐어요 저는 저런 갓담은 김치 너무 좋아하는데 간도 딱 제 취향이었고, 남편이 오이냉국도 맛있다한건 처음이었어요 ㅎㅎ 순두부찌개도 안 맵고 반찬포함 전체적으로 안 매움 담번에 또 재방문할 의사 있습니다!! 번창하세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전현무계획 다른 맛집들 링크

2024.03.02 - [분류 전체보기] - 전현무계획 양곱창 위치 어디 부산 맛집 3회

 

전현무계획 양곱창 위치 어디 부산 맛집 3회

전현무계획 양곱창 3회 전현무계획 부산 양곱창 위치 어디 자갈치역 맛집 3회 3월1일 TV조선 전현무계획 3회 에서 부산에 있는 양곱창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66건, "친절해

fishstew.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전현무계획 순두부백반 순두부찌개, 전현무계획 순두부백반 순두부찌개 위치, 전현무계획 순두부백반 순두부찌개 , 3월2일, 부산 맛집, 자갈치역 맛집, 전현무계획 오늘 맛집, 전현무계획, 3월1일 전현무계획, 전현무계획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MBN, 업체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