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현무계획 양곱창 위치 어디 부산 맛집 3회

by 매운탕거리 2024. 3. 2.

전현무계획 양곱창 3회

전현무계획 부산 양곱창 위치 어디 자갈치역 맛집 3회

3월1일 TV조선 전현무계획 3회 에서 부산에 있는 양곱창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66건, "친절해요"가 37건, "양이 많아요"가 17건 이네요

근처에 자갈치역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양, 양(모듬)소금구이, 양(모듬)양념, 볶음밥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

먹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는데 정말 너 무 맛있어요ㅜㅜ 사장님은 예약 때도 친절하시더니 너무 친절하세요ㅠㅠ 직원분들도 잘구워주시고 저는 여태 먹었던 곱창집 손꼽아요ㅠㅠ 연탄불에 굽는 거라 또 다른 느낌 제 입맛엔 양념 보단 소금이 맛있었어요! 야무지게 양밥도 먹었어요! 소금 먹고 양념 추천 받아 먹었어요! 둘이 한개만 시켜도 될 거 같긴한데.. 2차를 갈 예정이라면 근데 하나 1인분이라 표기 돼 있긴해서.. 아무튼 1호점 가세요!! 일주일 정도 전부터 예약도 된답니다!!!! 꼭 가세요ㅠㅠㅠ 강추ㅠㅠㅠ

부산 출장 중 혼밥 하러 갔는데 다 구워주시고 먹는방법도 잘 알려주시고! 너무 맛있었어요! 볶음밥 꼭먹어야함!! 무조건임!!!!! 백화곱창1호 4대째 하신다고 하심 입구 첫번째집이라 얼굴마담역할을 톡톡히 하시는듯 친절하시고 예쁘심ㅋㅋ 소금구이 양념 둘다 먹어본결과 둘다 맛있지만 개인취향으로 소금구이 승! 주류도 얼음통에 넣어 주셔서 시원하게 마실수 있음 다음에 부산을 또 방문한다면 재방문의사 100 있습니다

부산하면 떠오르는 곱창촌이 백화곱창센터 죠 피드는 처음이지만 부산에 여행올때면 꼭 들러가는 필코스 촌입니다. 곱창도 신선하지만 이모님들께서 직접 잘 구워주시고 친절하시구요 안주가 워낙에 훌륭하다보니 술도 술술 여행하며 맛집 투어도하고 행복한 여정들 입니다

연탄불에 구워주고 부산에서 느낄수 있는 노포맛 제대로 느끼고 싶은분들에게 츄천 하지만 가격은 사악함 볶음밥 1.1만원.. 맛은 있음 하지만 비쌈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부산에 이모카세 먹으러왔다고 할정도로 첫날부터 방문ㅋㅋㅋ 평일 낮시간 이용하니 좋으네요 양곱창 배터지게 실컷 먹고 왔는데 또 생각나요ㅡㅜ 둘이가서 소금1인 양념1인씩도 되는데 첨엔 양념맛이 궁금해서 하나씩 시켰지만 담에 가게되면 소금으로만 먹을꺼예요ㅎㅎ 3인분 먹은건 안비밀ㅋㅋ 볶음밥 구운김에 싸먹으면 맛있어요 외국분들도 많이 오시고 이모님들도 친절하시고 부산첫날이 좋은추억으로 남을것 같아요

덥지만 참고 먹을만 해요. 비싸지만 맛있어요. 넘넘 친절하시고 문옆이라 여름에도 바람불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또 가고싶은곳! 1호 추천합니다 양곱창 맛집이고 줄서 먹는다는 백화양곱창! 다구워주고 편하지만.. 사람도 줄서고 연기땜에 오래 앉아있을곳은 못됨 양곱창 매우 좋아하는데 내입엔 넘 질겼음! 특히.대창은 안넘어감ㅠㅠ

기분좋게 맛있게 먹었어요 1호뿐 아니라 전부 사람이 많고 환기도 잘 되고 다만 어수선한점 그래도 맛잇다
5년만인가 6년만인가 오랜만에 갔는데 안쪽에서 입구로 자리가 바뀌었네요. 맛과 서비스는 여전하고 처음 먹었던 그맛과 분위기가 참 좋네요. 아이랑 왔더니 정신없이 먹었는데 그냥 어른들끼리 오시길 추천 드립니다. 여기서 처음 양곱창을 먹었던 그친구랑 다시 오고싶어라

역쉬 곱창은!!! 여기가 진정한 금메달! 곱창 인간문화재!! 처음 갔는데 1호점에서 먹었어요 소금이랑 모듬 하나씩 먹었는데 양이 많더라구요 상추부침이 너무 맛있었고 구워주시니까 먹기 편했어요 양밥 먹고 싶었는데 배불러서 그냥 왔내요 다음에 쏙 먹어야 할듯요 ㅋ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지인추천으로 간곳!! 잘구워주시고 노포느낌 좋아요 연탄불로 구워서 불맛도 강하고 소금구이도 괜찮은데..제입맛엔 양념이 더맛있었어요 겨울에는 입구쪽은 좀 추워요 예약하고 가서 웨이팅 없이 들어갔어요 1호에서 먹었는데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ㅠㅠㅠ 사장님이 기다리시는 분들께도 컨디션도 주셨습니다 ! 직접 구워주셔서 먹기 편하고 서비스도 주시고ㅠㅠ 여행 가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볶음밥 꼭 먹어야 합니다

연탄불에 구워먹으니 맛이 좋습니다. 청결을 바라기는 무리고 분위기에 먹기 좋은곳! 소금하나 양념하나 시키면 3 4인분은 족히 되는양인것 같고 이모님들이 맛있게 구워주셔서 술맛 나는 분위기에 맛나게 먹었습니다
맛있어요!!볶음밥은 무조건 드시고오세요!! 곱창 오마카세 느낌 너무 좋았어요 친절함에 놀람 맛에 놀람 가성비 좋아여 추운날 소주먹기 좋아요

구워주셔서 편했어요 다만 앞치마가 너무 오래되서 한번 교체 해주심 좋을듯 해요 재방문 할 의사 백퍼!!
1호점 오랜 단골인데 할머니가 아프셔서 그만두셨다는 소식을 듣고 가보니..주는 양도 줄고, 곱도 신선하지 않은 작은 것.. 너무 아쉽네요.. 늘 배불러 남길정도로 주셨는데.. 풋고추도 달랑 두 개...원래의 명성과 추억의 장소가 없어지는 건가 씁쓸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주인 아주머니가 친절은 하십니다. 그러나...

내장 손질하시는 걸 봤는데 깨끗하고요, 무엇보다 분위기만으로도 술이 술술.. 다만 연기가 좀 과하긴해요.. 숨 막힐 때가 있음!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부산가면 한번쯤 가보고 싶었던 백화양곱창.사장님들 친절하시고 맛도 너무 맛있어요.부산 갈일있으면 또 먹으러 갈꺼임 친절하시고 맛있고 분위고 좋고 !

혼자간 여행 첫날 오후에 가서 소맥과 모듬구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자사장님 친절하게 잘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나름,,곱창 좀 먹어봣다고 자신했는데 아직 멀었네요 유명하다는 말만 듣다가 이번에 첨 가봣는데 전 1호로 갔어요! 너무너무 맛있게 잘먹엇습니다 한입 먹자마자 이날은,,그냥 난 죽는날이다 생각했습니당 과음하겟다는 말이지요ㅋㅋ 술이 술술,,ㅠㅠ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는데 또 방문안할 이유가 어딨을까욤 무조건 다시 재방문 할게요

진짜 양곱창은 백화 1호가 최고네요 웨이팅 때문에ㅠㅠ 한동안 다른 곳만 가다가 이번에 운이 좋아 금방 오랜만에 먹었는데ㅠ 진짜 맛나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너무 맛있어요 제친구 곱창 못먹는데 이번에 곱창에 눈떳어요! 감사해요! 그리고 엄청 친절하세요! 특히 젊은 언니! 언니카세 짱! 내년에 또올께요! 1호 갔는데 친절하시거 너 무 맛있어요ㅎㅎ 볶음밥 최고 또갈게용
양이 입에는 안맞앗지만ㅜㅜ 친절하시고 술맛 나는 분위기에용 서울에는 왜 없죠?ㅠㅠㅠ 매년가는데 항상 감사해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전현무계획 다른 맛집들 링크

2024.03.02 - [분류 전체보기] - 전현무계획 순두부백반 순두부찌개 위치 어디 부산 맛집 3회

전현무계획 순두부백반 순두부찌개 위치 어디 부산 맛집 3회

전현무계획 순두부백반 순두부찌개 3회 전현무계획 부산 순두부백반 순두부찌개 위치 어디 자갈치역 맛집 3회 3월2일 TV조선 전현무계획 3회 에서 부산에 있는 순두부백반 순두부찌개 촬영했네

fishstew.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전현무계획 양곱창, 전현무계획 양곱창 위치, 전현무계획 양곱창 , 3월1일, 부산 맛집, 자갈치역 맛집, 전현무계획 오늘 맛집, 전현무계획, 3월1일 전현무계획, 전현무계획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MBN, 업체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