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오늘저녁 채소 기름 참치 매운 우엉 김밥 오늘은 김밥 먹는 날 위치 어디 여주 맛집

by 매운탕거리 2024. 3. 26.

 

오늘은 김밥 먹는 날 - 하루에 700줄! 김밥 맛의 비결은 채소 기름?

생방송오늘저녁 여주 채소 기름 참치 매운 우엉 김밥 위치 어디 점봉동 맛집

3월26일 MBC 생방송오늘저녁 오늘은 김밥 먹는 날 에서 여주에 있는 채소 기름 참치 매운 우엉 김밥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119건,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가 64건, "재료가 신선해요"가 29건 이네요

찾아가는 길을 보니
2024_02_04 아래장소로 확장이전합니다
여주 아울렛입구 ic점앞에있습니다^^

근처에 점봉동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참매엉김밥, 분다버그, 야채김밥, 참치김밥, 치즈김밥, 매운우엉김밥, 라면, 쫄면, 즉석오뎅, 우동, 김치말이국수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


매장 옮기셔서 다시 방문해봤어요 ! 역시 소문대로 넓어지고 사람도 많더라구용 김밥은 역시나 맛있구요ㅠㅠㅠ참매엉도 기본김밥도요 !! 그리고 매운라면 짜계치도 맛있었습니당 !!! 분식 배부르고 너무 맛나게 묵었어용 사장님 번창하세용 집에서 가까운곳에 있다가 새로운매장으로 옮겼어요 넓어지고 예뻐졌네요 이쑤씨개 물어서주는 오리가 넘 이쁘네요 원래 참매엉김밥이 주로 먹는 메뉴인데 오후에 간식느낌으로 먹으려고 떡볶이랑 기본김밥 먹었는데 떡볶이가 그전에 먹던거보다 조금 심심한듯해요 다음에 매장에서 먹어봐야겠어요

여주 아울렛에 쇼핑갔다가 집에 가는 길에 사람 많아보여 들렀습니다 홀 손님도 많고 포장도 많습니다 생활의 달인 나와서 웨이팅이 좀 있었습니다 포장 기다리는 동안 뜨끈한 육수 두사발 매엉김밥이 시그니처 인데 품절이라 참매엉 과 원조 주문 포장했습니다 참매엉은 좀 비싼감이 없지 않아 있고 참치가 들어가서 그런지 매운맛이 많이 중화되어 하나도 맵지 않았습니다 원조는 오이가 들어가서 상큼 아삭하니 홈메이드 김밥 으로 느껴졌습니다 운전해서 집 가는 길에 와이프와 맛있게 먹었습니다 주차관리는 좀 필요해 보입니다

공터가 넓어서 매장 옆쪽에 주차가능합니다 들어가면 키오스크 주문가능하고 셀프바에 육수 단무지 이용가능함 쫄면의 양이 많으며 토핑으로 계란후라이 넓은 곳으로 이사하신 후 몇번 방문했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입소문 타고 사람들도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요 ㅎㅎ 한 번 올때 김밥 3 4줄씩 사서 남는건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김밥전 해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떡볶이 양도 지인짜 많고 오뎅 국물은 왜이렇게 시원 칼칼한지 라면 김밥 조합은 말해뭐합니까. 사장님 만수무강하세요

생활의 달인에 나왔다고 해서 들린 것도 있지만, 여주곤충박물관 왔다가 아이랑 간단히 먹을려고 왔어요 참매엉김밥은 맛있네요. 매운 맛과 참치의 조화가 적절합니다. 매운 우엉은 맵네요. 두가지 동시에 먹어볼필요는 없습니다. 그런데 전국’이라는 칭호를 사용하려면 맛도 좋아야 하지만 기본이라는 것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밥이 맛있다는데 밥은 질고 김밥을 제대로 썰지 않아 먹으면서 다 터지네요. 밥이 맛있다면 원조김밥도 맛있어야 하는데 그닥입니다. 아침 첫 손님이라 그렇다면 균일한 맛을 내지 못하는 거라 생각되네요. 그리고 9시 문을 오픈한다고 해 놓고 안에 있으면서 문을 잠가 놓아 밖에서 10분이나 기다렸네요. 왜 전국 6대 김밥이라는 건지 이해가 되지 않네요. 동네 맛집정도 입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매콤하니 맛있어요. 기본김밥도 맛 괜찮았어요. 여주아울렛 갔다가 나오는 길에 들러 포장했어요. 쇼핑 마치고 나오면서 사가기 넘 편했어요. 일반김밥 특별한맛 없고 시그니처 매운우엉김밥이 칼칼하고 특별하긴하나 가격대비 엄청 맛있진않음.

여행가는길에 본 김밥집 여주 나들목에 위치하고 있어 검색해보고 집에 가는길에 들렸어요 생활의 달인에도 출연하셨네요 딱히 흠잡을데 없는 집입니다 진밥을 안좋아하시는분들은 안가시는게 좋을듯해요 많이 질어요 밥에 양념이 잘되어 있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허명이 아니네요. 밥이 고슬고슬하지 않고 진밥인데 이건 그래서 더 맛있네요

여주 현지인 맛집 일주일에 한번 먹어줘야되요 진짜 ㅠㅠㅠ 맵찔이 남편도 잘 먹는 참매엉은 다 먹구 진짜 집갈때마다 포장해요 위치도 가까워져서 너무 좋아요 !!!! 더 소문나면 안되는데 신세계아울렛에 갔다가 올라오는 길에 눈에 띄여서 방문했습니다 사람들이 많고 유명하다는 리뷰를보고 30분이나 기다려서 먹었는데 가격대비 너무 별루네요...ㅠ.ㅠ 계란후라이도 딱딱해서 버리기 직전의 것을 주시고... 배가 엄청 고파서 라면과 김밥만 대충 먹었습니다 제가 여기서 먹고 가자고 했는데 너무 맛이 없어서 함께간 일행이랑 다투었네요....ㅠ.ㅠ 아무튼 리뷰랑 너무 틀려서 깜짝 놀랐습니다

저는 우물안에 개구리입니다. 오늘 참매엉 맛보고 드디어 우물 밖으로 나왔네요! 김밥의 마지노선을 뛰어넘은 나루터김밥..프라이빗 겜성가득 카페같지만 김밥집 맞구요, 김밥 사들고 바로 앞 명성황우생가 투어 슥 아오 또먹어야지. 하나는 포장하고 매장서 먹고 가려는데 미리 주문해놨는데 우왕좌왕 아직 안들어갔다 들어갔냐? 라면이냐? 정신하나 없이 ㅠㅠ 주문해논거 계산해달라는데 계산도 더시 키오스크로 주문해라 너무 화가난다 증말 아침부터 밥먹으러 왔다가 기분만 상하고 ㅠㅠ 맛도 생각한만큼보단 별로고 왜 오는거지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김밥이 바싸다는 느낌보다는 너무 맛있어서 가격이 눈에 보이지 않았고 참매엉 김밥은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주위에 아이들이 너무 맛있다고 햄버거 보다 맛있다고 말했는데 공감했어요 아이들에게도 맛있나봐요 짜계치랑 우동도 간이 잘되어있고 최고에요!! 손님이 많아서 기다렸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재 방문 꼭할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행복한 설날을 잘 마무리할 수 있게 해주셨어요 사장님 더욱 번창하세요 인생맛집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매일 지나다니는 길이라 눈여겨보다가 리뷰를 보니 김밥 맛집이라고 해서 김밥 두 줄 포장해 왔습니다. 우선 기본 김밥 간 잘맞으나 밥이 질어서 식감이 좋지 않고 김밥 김이 제대로 안붙어서 집을때마다 터짐ㅠㅠ 매운우엉김밥은 우엉이 매콤한건 좋았는데 너무 달아서 놀랐네요.. 맵고달고 간이 세서 우엉 빼고 먹으려니 이미 김밥에 다 양념이 스며들어서 못먹었어요. 다른 음식은 안먹어봤으니 모르겠고, 달인 보고 갔는데 좀 많이 실망스러워요... 이런 김밥을 한 줄에 5500원 주고 사먹다니 너무 돈아까움ㅠㅠ

오늘 방문하고 난 뒤 솔직하게 제가느낀 리뷰쓸게요. 일단 기대감은 크게 갖지않는 상태로 방문했습니다. 근데 치즈떡볶이보다 비싼 참매엉 가성비 너무 별로네요. 6,500원비해 참치나 우엉도 가득가득이 아니고 김밥이 크지도않고 자르는 크기도 작고크고 소식좌랑 나눠먹으라고 얇고 두껍고 한건지 심하게 일정하지않고 제각각이에요. 그리고 일반김밥은 다른김밥집보다 너무너무 성의없어요. 손님도 저희포함 2테이블있는데 계속 잘 못가져다주고 소통이 안되는지 우왕좌왕 산만한데 가게사람들끼리는 웃음이 가득하고, 다른사람들도 달인에 나왔데서 한번은 저희처럼 가겠지만 다른손님들도 재방문하기는 여러모로 어려울것같은 가게에요

참매엉 좋아해서 자주 갔는데 크기도 작아지고 맛도 조화롭지 않았어요 아쉽네요 괜찮았어요 참매엉보단 매엉이 더 맛있었습니다 김밥 두줄 샀는데 12000원 ㅜㅜ 찾아가먹을 정도는 아니고 지나가는길에 먹기좋습니다 기다린 보람있네요 우엉김밥 특히 하네요 새로 오픈한 매장 시설이 깔끔하고 매운우엉김밥 여전히 맛있어요 여주 갈때마다 꼭 먹고 포장도 해요

참매엉김밥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뒤돌아서면 또 생각나는 맛...한입 가득 넣어서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김치말이국수도 말해뭐해. 면은 적당히 익혀주셔서 면발이 다먹을때까지 퍼지지 않아서 좋았어욤. 여주 대표맛집이라구용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김밥 먹고싶어서 재방문했어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또 올게요 감사히 먹었습니다 다시 왔어요 맛은 변함없이 맛있어요 저번에는 포장만 가능했는데 본점에서도 먹을수 있게 해두셨네요 저번에 여사장님이 안에 계셔서 그런지 못 뵙고 주문받는 분만 봤네요. 왠지 얼굴이 일이 많아서보다 사람 에 치여서 지쳐보이시는게 저만의생각 ...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라볶이는 증말 별로였어요ㅠㅠ 김밥은 맛있는데 가격이 좀 있어요,, 매운건 옴청 매우니 맵찔이는 우엉김밥 드세윤 여름메뉴 김치말이국수는 처음 먹어봤는데 마치 냉면처럼 육수도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요 !!!!!!!! 순삭됐어용.. 참매엉 김밥은 여전히 넘넘 맛있구요ㅎㅎㅎㅎㅎ김밥 크기는 여전히 크구 짱맛 !

기본 매엉 참매엉 너무너무 맛있어요!!! 사장님 친절하시구 매장도 깔끔하고 또 방문할거에요!!! 번창하세요!!! 김밥 먹으로 또 갈게요!!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랍니다 사진 찍는거 깜빡해서 글로 남깁니다. 항상 맛있게 먹습니다. 매운 우엉김밥 정말 특이하면서 식감도 좋고 다움에 또 방문 드릴게요!

김밥 진짜 맛있어요. 매운우엉, 참치매운우엉, 일반김밥 다 맛있고 좋았어요. 매운우엉김밥 매콤했는데 오늘 김밥은 얼얼매워요 맛있지만 좀 매워요 그래도 맛있는 김밥 줄서서 먹는 맛있는 매운우엉 김밥. 매운거 못드시는분은 다른거 드셔야 할듯. 참치와 같이 있지만 매운 우엉맛이 확 올라옵니다. 방송 나오기전에 갔을때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 했어요 매장이 바빠서 포장만 가능하네요 매우엉 김밥이랑 참매엉 김밥 왕 강추에요 여주갈때 또 들를게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4.03.26 - [분류 전체보기] - 생방송오늘저녁 산더미 통닭집 위대한 일터 위치 어디 의정부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산더미 통닭집 위대한 일터 위치 어디 의정부 맛집

위대한 일터 - 통닭 시키면 서비스가 한가득! 모자의 산더미 통닭집 생방송오늘저녁 의정부 산더미 통닭집 위치 어디 의정부중앙역 맛집 3월26일 MBC 생방송오늘저녁 위대한 일터 에서 의정부에

fishstew.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 생방송오늘저녁 채소 기름 참치 매운 우엉 김밥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 생방송오늘저녁 채소 기름 참치 매운 우엉 김밥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생방송오늘저녁 채소 기름 참치 매운 우엉 김밥, 생방송오늘저녁 채소 기름 참치 매운 우엉 김밥 위치, 생방송오늘저녁 채소 기름 참치 매운 우엉 김밥 오늘은 김밥 먹는 날, 3월26일, 여주 맛집, 점봉동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오늘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3월26일 생방송오늘저녁, 생방송오늘저녁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