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오늘저녁 산더미 통닭집 위대한 일터 위치 어디 의정부 맛집

by 매운탕거리 2024. 3. 26.

위대한 일터 - 통닭 시키면 서비스가 한가득! 모자의 산더미 통닭집

생방송오늘저녁 의정부 산더미 통닭집 위치 어디 의정부중앙역 맛집

3월26일 MBC 생방송오늘저녁 위대한 일터 에서 의정부에 있는 산더미 통닭집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454건, "가성비가 좋아요"가 251건, "양이 많아요"가 246건 이네요

근처에 의정부중앙역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후라이드(마늘통닭), 단짠반 후라이드반, 양념반 후라이드반, 한마리반, 스페셜모듬(닭반마리,똥집,염통,닭목,마늘), 옛날통닭2마리, 한마리반(반반), 단짠치킨, 양념통닭, 옛날통닭, 옛날통닭+똥집, 부속모듬, 단짠부속모듬, 마늘통닭, 똥집만~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


마늘 통닭 포장 안그래도 작은 닭을 너무 심하게 작게 잘라 기름을 머금은 부분이 많네요. 게다가 식사중에 가서 그런지 제대로 안 튀겨진 맛이라 차에서 한 입 먹고 바로 내려놨네요 너무 기대했나봐요 집에 와서 저녁에 에어프라이어 10분 다시 돌려 먹으니 꽤 괜찮은 닭이었단 맘이 드네요 염지도 과하지 않고 튀김옷도 얇아 고기 맛을 느낄 수 있고 질 좋은 닭을 쓴 거 같고 오늘 제 닭만 덜 튀기셨나 봅니다. 다시 굽고 기름기 빼니 꽤 만족스러워 인기있는 이유를 알겠네요

사람많네용 푸짐한데살이별로없고 튀김이두껍고 뻣뻣해여 잡내도좀납니다 의정부통닭골목. 닭집중 원탑입니다ㅎㅎ 슬프게도 양이 작아졌어요 저희는 후라이드 한마리에 똥집추가해서 먹는데 포장해서요 흠.. 부족해서 새우까지 구워서 먹었습니다 그래도 느므 마이쪄요 번창하세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역시 이죠 ㅋㅋ 아 한마리반 주문해서 포장해왔어용 넘넘 맛있어용 오랜만에 들른 의정부 제일시장. 집에서 저녁식사로 먹을 옛날통닭 2마리를 포장했다. 맛있었다, 굿굿굿 의정부제일시장 통닭거리집 맛집. 푸짐하고맛있어요 시장가면 가끔들러포장해와요 마늘과 똥집도 같이 나와서 먹는재미가 있어요 바로 튀겨서 먹어야 하는데 홀안이 너무 시끄러워요 ㅠㅠ

마늘통닭 주문해서 네식구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이거말고 한 접시가 더 나올만큼 양이 많아요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한 성원 통닭 맛도 있어요 빨리 나오고 바삭하니 맛있어요 가성비 좋고 맛있어요.친절하십니다. 의정부제일시장 갔다가 들른 치킨집, 치맥하기 좋아용.똥집도 서비스로 나오고 쫄깃쫄깃

이것이 다 먹고 남은 치킨 사진이예요.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와 먹는데 몇번을 튀기신건지 돌덩이예요. 치킨이 이렇게 맛이없을수도 있구나 싶어요. 튀기면 타이어도 맛잇다는 설이 있는데 너무 실망입니다. 어디 방송어 나왓다고 현수막까지 붙어있어서 맛있을줄 알았는데..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맛있어요 바로튀겨주시고빨라요 다음에또갈거에요 옛날통닭 맛있어요 주차비는 따로내야해요 와 네이버에 영수증 찍고 리뷰 처음 남깁니다. 왜냐면 너무너무 화가 나는 맛이라서요.

물가상승을 피할수 없네요. 의정부 통닭거리 집 중에 하나인데 아기랑 같이 가서 먹기도 편하고 맛도 있네요!
양이빠이입니다 서비스 왕창 넣어주는집 통닭에 맥주한잔. 가성비 갑 입니다. 후라이트 바삭해서 맛있어요! 가격이 올랐지먼 바삭하고 맛나요 시장에서 통닭 먹으면 성원으로 가요. 겉껍질 양념 살짝 매콤하니 좋아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많이먹는 두 아들 덕분에 시장가서 통닭이랑 족발 사다 먹고있어요 가격도 대박이지만 맛도 대박 ㅎ 한번도 못가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는 사람은 없을거 같아요 배가 부른상태에서 방문하게 됐는데.. 많아서 걱정했는데 거의다 먹고 나왔네요ㅋㅋ 항상 맛있게 잘먹고있습니다.

자주애용하는곳입니다 닭목튀김을 좋아해서 시장갈때마다 먹고옵니다 똥집튀김 만원 옛날통닭 만원어치 샀는데 통닭은 튀김옷이 매운건지 매워요 의정부 통닭골목 중에 탑이져 단골입니다 닭사이즈가 다시 커진것같습니다 근데 간이 살짝 약해졌어요ㅠ 일정한 맛 유지 해주세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4.03.26 - [분류 전체보기] - 생방송오늘저녁 채소 기름 참치 매운 우엉 김밥 오늘은 김밥 먹는 날 위치 어디 여주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채소 기름 참치 매운 우엉 김밥 오늘은 김밥 먹는 날 위치 어디 여주 맛집

오늘은 김밥 먹는 날 - 하루에 700줄! 김밥 맛의 비결은 채소 기름? 생방송오늘저녁 여주 채소 기름 참치 매운 우엉 김밥 위치 어디 점봉동 맛집 3월26일 MBC 생방송오늘저녁 오늘은 김밥 먹는 날 에

fishstew.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 생방송오늘저녁 산더미 통닭집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 생방송오늘저녁 산더미 통닭집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생방송오늘저녁 산더미 통닭집, 생방송오늘저녁 산더미 통닭집 위치, 생방송오늘저녁 산더미 통닭집 위대한 일터, 3월26일, 의정부 맛집, 의정부중앙역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오늘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3월26일 생방송오늘저녁, 생방송오늘저녁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댓글